미모의 작사가 겸 가수 한지은이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담고 돌아왔습니다.
[현장음: 한지은]
안녕하세요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 여러분 가수 한지은입니다 반갑습니다.
지난 해 9월 3번째 싱글 '1234(원투쓰리포)'에 이어 1년 만에 신곡 '디어러브'를 들고 팬들 곁으로 다가왔는데요.
[인터뷰: 한지은]
Q) 0137 신곡 '디어러브' 소개?
A) 밝고 시원한 느낌의 미디엄 팝 곡이고요. 무조건적인 사랑을 하는 여자의 심정을 담은 가슴 아픈 사랑 스토리가 있는 곡입니다.
"사랑해 수 없이 많은 이유도 있지만~ 난 그냥 네가 이대로 좋은 걸~ 늘 함께해서 몰랐었던 너와 나의 깊은 사랑의 스토리~ 이젠 알 것 같아"
한지은은 지난 2010년 6월 '유리조각'으로 데뷔했으며 미나, 태사비애, 노이즈 등 많은 가수들의 곡을 써준 작사가로도 유명한데요.
자신의 연애 경험담을 토대로 쓴 곡도 있다고 합니다.
[인터뷰: 한지은]
Q) 자신의 연애 경험담으로 쓴 곡도 있는지?
A) '1234'라는 바로 전 앨범에서 사랑에 빠졌을 때 제 기분을 생각해 보니까 막 가슴 떨려가지고 막 잠 못자는.. 다들 사랑하는 느낌에 대한 생각은 있지만 말로 표현하기가 되게 힘들잖아요 물론 저도 표현하기 힘들었지만 일단 작사로 해서 그걸 표현하고 싶었기때문에
노래면 노래, 작사면 작사! 실력파 가수 한지은이 꼽은 롤모델도 따로 있었는데요.
[인터뷰: 한지은]
Q) 롤모델이 있다면?
A) 저는 인순이씨 많이 존경해요. 계속해서 그 파워넘치는 그런 무대를 계속 할 수 있다는게 너무 존경스러운 것 같아요.
[인터뷰: 한지은]
Q) [생방송 스타뉴스] 시청자분들께 마지막 인사?
A) '디어러브'라는 곡으로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는데요 요즘 같은 날씨에 들으시면 가슴 훈훈해 지시고 뭉클한 사랑 이야기가 있는 곡이니깐 많이 많이 들어봐주시고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시대 진정한 보컬리스트 한지은~ 올 겨울과 어울리는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