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haha-beul marriage, Guest (하하 별, 결혼식 현장)

iHQ 2016-03-10

Views 1

여느 연말시상식만큼이나 화제집중이었던 하하와 별씨의 결혼식은 안타깝게도 비공개로 치러져 내부를 볼 수 없었는데요.

결혼식 후, 함께 했던 스타들에 의해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무한도전]팀이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하하씨와 별씨의 행복했던 결혼식 이야기 바로 전해드릴게요.

연예계의 귀여운 닭살커플 하하와 별의 결혼식이 지난 11월 30일 비공개로 치러졌는데요.

연예대상 시상식현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스타하객들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죠. 이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결혼식 뒷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런닝맨]속 멍지효를 연상시키듯 허둥지둥 식장을 헤매는 송지효~ 바쁜 와중에도 하하에게 축하메시지를 잊지 않았는데요.

[현장음: 송지효]

오빠 예쁘게 사세요~ 별양 축하해요.

축하메시지 만큼이나 중요한 방명록 작성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현장음: 송지효]

오빠~ 별양 결혼 축하해요~

[인터뷰: 송지효]

Q) 왜 이렇게 늦게 왔어요?

A) 저는 아까 보고 왔어요.

식장을 나서던 표인봉은 새내기부부 하하와 별에게 행복한 가정생활을 위한 팁을 남겼는데요.

[인터뷰: 표인봉]

Q) 결혼선배로서 조언을 한다면?

A) 지는 게 이기는 거니까 무조건 저주길 바랍니다. 특히 고은양은 우리 동훈씨가 뭔가 약속을 안 지키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따뜻하게 안아주면 행복이 올 것 같습니다. 두 분 행복하세요~

[인터뷰: 표인봉]

Q) 2세는 누구 닮았으면 하나?

A) 질문이 안 될 것 같은데요.. 엄마 닮아아죠~

식장에 들어설 때와는 달리 옷차림이 사뭇 편안해진 빽가는 공개되지 않은 결혼식 현장 분위기를 전해주었습니다.

[인터뷰: 빽가]

Q) 결혼식 어땠나?

A) 생각보다 밝고 화기애애하고요. [무한도전]팀이 아무래도 잘 해주셔가지고 즐겁게 행복한 모습이었어요.

[인터뷰: 빽가]

Q)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A) 에피소드.. 신랑입장이 굉장히 특이했던 것 같은데요. 굉장히 파이팅 넘치는 하하형의 스텝이 있었어요. 힙합리듬의..

[인터뷰: 빽가]

Q) 별이 울지는 않았나?

A) 두 분 다 우셨어요. 뒤에 나오실 분들이 많이 인터뷰 해주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결혼식의 포인트를 제대로 집어주고 급한 발걸음을 옮긴 빽가에 이어 별의 오랜 친구 노을도 축하 인사를 남겼고요.

[인터뷰: 나성호]

Q) 결혼 축하 메시지?

A)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두 분 다 저희랑 친한 동료들이라서 정말 평생 행복한 결혼생활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도 많이 응원하고 지켜봤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결혼 축하드립니다~

하하와 별의 결혼식에 참석한 김그림은 결혼식을 통해 하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김그림]

Q) 결혼식 분위기 어땠나?

A) 오늘 너무너무 예뻤고요. 진심으로 저 결혼하고 싶어지게 하는 결혼식이었던 것 같아요. 일단 동훈이오빠 이렇게 잘생긴 줄 알았다면 제가 진작 좀 더 잘해드릴 걸 그랬나 봐요. 제가 너무..

하하의 결혼식에 빠질 수 없는 사람이죠. [무한도전]의 큰형 박명수도 다시 한 번 하하에게 축하 인사를 남겼고요.

[인터뷰: 박명수]

Q) 새신랑이 된 하하에게 한 마디?

A) 안에서도 얘기를 했는데 행복하게 잘 살 거라고 믿고요. 너무 두 커플이 어울려요~ 아무튼 너무너무 기쁩니다.

바쁜 발걸음을 옮기던 정형돈은 다시 한 번 자신이 식장에 왔음을 강조했는데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