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몇 남지 않은 노총각, 정준호씨의 결혼과 함께 더욱 걱정을 산 남자, 신현준씨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오는 5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인데요. 자세한 내용 전해드릴게요.
2011년 3월 웨딩마치를 울린 정준호! 그의 결혼 소식에 연예계의 관심은 이 남자에게 집중됐는데요.
[현장음: 신현준]
정준호 결혼하면 저만 이게 독거노인이기 때문에..
신현준의 걸음걸음 정준호가 결혼하는데 어떡할 거냐는 질문이 이어졌고요.
[현장음: 신현준]
저는 탁재훈이 제 친구고요. 정준호 같은 경우는 반려 동물처럼 생각하는 애거든요. 조언을 할 생각을 미처 못 합니다. 저는 결혼을 안 해서 모르는데..
결혼하는 정준호도 결혼 기자회견을 통해 절친 신현준의 걱정을 내비쳤죠.
[현장음: 정준호]
현준이형은 따뜻하고 재미있고 또 마마보이기는 하지만 따뜻한 정을 갖고 있는 형인데 그런데 그런 장점을 우리 여자 분들이 잘 모르시는 것 같아서.
결국 정준호의 결혼식장에서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는 신현준!
[현장음: 이하정]
신현준씨는 정말 우셨어요.
[현장음: 정준호]
신현준씨 많이 울고..
이랬던 신현준이~ 드디어 평생의 짝을 찾았습니다.
신현준은 16일 오전 자신의 SNS에 "저 결혼합니다. 이제는 둘이 돼 더 성실하고 더 노력하는 하나님의 아름다운 일꾼이 되겠습니다" 라는 글을 올려 결혼을 발표했는데요.
신현준은 오는 5월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12살 연하의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죠.
동양적인 얼굴을 가진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신현준.
[현장음: 신현준]
(김수미) 젊었을 때 진짜 이상형이에요 동양적인 얼굴 있잖아요.
그의 예비신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신현준의 예비신부는 현재 미국에서 음악을 전공하며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현준은 예비신부를 '우주최강'으로 부른다면서 MC를 맡고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우주최강, 내 앞에 나타나줘 고맙다"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죠.
교제한지 6개월 정도가 된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혼소식에 속도위반 임신을 우려하는 시선도 있는데요. 이에 신현준은 "임신은 절대 아니며 나이도 있고 아버지가 편찮으시기 때문에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올해 나이 45살! 절친 정준호도 결혼하고 속속들이 노총각 스타들의 결혼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몇 없는 노총각 스타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신현준.
곁에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현준의 짝을 찾아 헤맸는데요. 함께 영화를 찍던 정준하가 인터뷰 도중 급 신현준의 짝을 떠올리기도 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