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Hugh Jackman expresses deep affections for Korea (휴 잭맨의 남다른 한국 사랑, '아들 방에 태극기 걸려있다!')

iHQ 2016-03-09

Views 5

최근 할리우드 영화를 보면 프로모션 차 한국을 방문하는 할리우드 스타들도 많고요.

또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하는 영화도 심심치 않게 늘고 있는데요.

[더 울버린 3D] 역시 월드프로모션의 첫 지역으로 한국을 택했습니다.

아마도 한국을 사랑하는 남자!

휴 잭맨이 주연을 맡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벌써 네 번째 한국을 방문한 휴 잭맨!

그의 내한 일정을 함께 했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남자!

휴 잭맨이 한국을 찾았습니다.

[더 울버린 3D] 월드프로모션 차 한국을 방문한 휴 잭맨~

벌써 네 번째 한국 나들이라고 하는데요.

아시아지역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임은 물론 월드프로모션의 시작 지역이기도 해 휴 잭맨의 한국 사랑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화이트 셔츠에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옷차림으로 기자회견 장에 들어선 휴 잭맨.


[현장음: 휴 잭맨]

안녕하세요~


능숙하게 한국어 인사를 건넨 휴 잭맨은 벌써 13년 간 6편의 영화에서 울버린으로 출연해 많은 한국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있는데요.


[현장음: 휴 잭맨]

13년간 울버린을 해왔다고 말씀하시니까 제 자신이 나이가 든 것 같이 느껴지네요


휴 잭맨은 유쾌한 농담도 즐길 줄 알고


[현장음: 휴 잭맨]

굉장히 제 상태가 좋을 때 보셔서 그렇게 봐주시는 것 같습니다 새벽 4시에 제가 짐에 가서 운동 해야 돼서 일어났을 때 보시면 아마 그렇게 안 느끼실 것 같아요


아이들과 아내의 선물을 잊지 않는 가정적인 남자로도 유명하죠.


[인터뷰: 휴 잭맨]

Q) 가족들을 위한 선물은 준비했나?

A) 한국에 항상 올 때마다 선물을 사가는데요 지난번에는 딸을 위해서 한복과 인형을 사가지고 갔습니다 사실 아들은 방에 태극기를 걸어놓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아마 개인적으로 기뻐하실 것 같고요 이번에도 물론 사가겠지만 특히 아내의 선물을 사가지고 가야겠죠? 왜냐하면 아내가 기뻐해야 제 삶도 즐겁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휴 잭맨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은 뭘까요?


[현장음: 휴 잭맨]

제가 대답할 내용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한편 휴 잭맨은 방한기간 동안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는데요.


[현장음: 휴 잭맨]

제가 어제 인터뷰를 했는데 지나가 제 개를 위해서 옷을 준비해주셨어요 그런데 개를 위한 선물을 주실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만약에 제가 개를 산책시키는 파파라치 사진에서 개가 한복을 입고 있는 사진이 있다면 그 선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제 개는 수캐인데 여자한복을 받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개한테는 얘기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기자회견 내내 유쾌한 말솜씨를 뽐낸 휴 잭맨!

그의 친절하고도 즐거운 분위기는 레드카펫 행사에서도 계속됐습니다.

레드카펫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함성 속에 모습을 드러낸 휴 잭맨은 짙은 그레이 컬러의 슈트로 기자회견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휴 잭맨은 레드카펫을 걷는 동안 팬 한명 한명을 위한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으며 폭풍 매너를 자랑했습니다.

그렇게 20여 분간 팬들과 시간을 보낸 휴 잭맨이 무대에 오르자 행사장이 떠나갈 듯 팬들의 함성이 이어졌는데요.


[현장음: 휴 잭맨]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