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완득이] 이후 2년 만에 스크린으로 복귀한 배우 유아인이 또 한 번의 흥행을 노리고 있습니다.
청춘을 울리는 대사와 진한 이야기로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 [깡철이]를 통해서인데요.
특별시사회를 찾은 많은 스타들의 가을 패션 또한 엿볼 수 있는 현장을 화면으로 함께 만나 보시죠.
긍정의 힘과 깡으로 살아가던 부산 사나이 강철이 세상과 맞서는 내용을 담은 영화 [깡철이]의 특별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시사회에는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해 가을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장옥정, 사랑에 살다]로 유아인과 호흡 맞춘 배우 김태희는 여성스러운 라인의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매치해 미모를 뽐냈습니다.
역시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 출연한 홍수현 역시 트렌치코트로 가을 패션을 선보였고요.
[현장음: 홍수현]
예 [깡철이] 너무 기대되고요 저도 오늘 재미있게 볼게요 파이팅!
배우 한효주는 블랙 페도라와 미니스커트로 발랄한 가을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세월을 빗겨간 우아한 미모의 김희애는 올 블랙의 시크한 패션을 선보이며 시사회장을 찾았고요.
니트 원피스에 검정 페도라와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패셔니스타 변정수 역시 만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변정수]
우리 유아인 씨 드라마 끝나고 새로운 작품인데 굉장히 저 기대 많이 하고요 굉장히 반항아적인 이미지가 있기 때문에 여기서 큰 활약을 할 것 같고 정말 올해의 메인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축하드려요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로 아시아의 별에서 드라마의 샛별로 새롭게 떠오른 보아는 파란색 니트로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현장음: 보아]
[깡철이] 개봉 진심으로 축하드리고요. 오늘 영화 너무 기대되고 재미있게 볼 테니까 여러분들도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잘 보고 갈게요.
[성균관 스캔들]로 유아인과 호흡 맞춘 박민영은 블랙원피스로 시크한 가을패션을 완성했는데요.
[현장음: 박민영]
네 안녕하세요 박민영입니다. 유아인 씨의 [깡철이] 너무 기대 많이 하고 있고요. 가슴을 울리는 따뜻한 이야기 잘 보고 오겠습니다. [깡철이] 대박, 파이팅!
각선미가 돋보이는 스커트로 소녀들의 가을 패션을 완성한 소녀시대, 윤아, 유리, 티파니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현장음: 유리]
네 오늘 아인 오빠랑 유미 언니 응원하러 왔고요. [깡철이]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
야구점퍼로 편안한 룩을 완성한 김수현에 이어 블랙 티셔츠에 블랙 진으로 멋을 낸 정일우의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현장음: 정일우]
아인이 형 [깡철이]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이팅!
최강동안, 배우 최강희는 블랙화이트 패션으로 시사회장을 찾았고요.
엄정화는 니트 모자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등장했습니다.
가죽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서영희에 이어 이동욱은 편안한 니트와 블랙 팬츠로 시사회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현장음: 이동욱]
네 [깡철이] 대박나길 바라겠습니다. 출연하신 배우 분들 너무 너무 훌륭하신 배우 분들이니까요. 많이 사랑 해 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심한 반항아 [완득이]에 이은 또 다른 명품 연기를 선보일 배우 유아인의 모습을 영화 [깡철이]에서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