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4년도 두달이 지났습니다
빠르게 지나는 시간만큼 연예계에도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키워드로 알아보는 2월 넷째 주 연예계 소식!
랭킹쇼 하이파이브에서 전해드릴게요!
# 5위 이특 누나 박인영 심경 고백
지난 1월 연예계는 물론 사회적으로 큰 충격을 안겨줬던 이특의 부친-조부모 사망사건.
군 복무 중 한꺼번에 세 가족을 잃은 이특은 모든 장례 절차를 마친 뒤 부대로 복귀 했고
그의 누나 박인영 역시 휴식과 함께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최근 마음의 상처를 치료하고 활동 재개에 나선 박인영을 만나 그간의 심경을 들어봤습니다.
[인터뷰: 박인영]
Q) 먼저 떠난 가족이 보고 싶을 것 같은데?
A) 안 보고 싶다면 거짓말이죠 너무 보고 싶고 그냥 가만히 있다가도 보고 싶은데요 그렇죠 보고 싶죠 그냥 막 책을 읽다가도 눈물이 나고 그래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겠죠
박인영은 아버지의 고통을 미처 다 헤아리지 못했던 지난 시간에 용서를 구했는데요.
[인터뷰: 박인영]
Q) 후회되는 점은?
A) 죄송한 게 제가 아빠를 더 많이 못 도와드렸다는 게 죄송하죠 할머니가 많이 힘드셨고 할아버지도 그러셨으니까..그거를 또 아빠가 영향을 받아서 아빠도 힘드셨는데.. 제가 그거를 이제.. 저도 일을 해야 하니까 해서 또 좋은 성과를 보여 드려야 하니까.. 제 일을 너무 생각한 나머지 더 많이 도와드리지 못했다는 거에 대해서 죄송하죠
웃는 얼굴에도 촉촉이 젖어드는 그녀의 두 눈은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더했습니다.
가족을 잃은 슬픔으로 잠시 활동을 쉬었던 박인영은 뮤지컬 [우연히 행복해지다] 팀에 합류하며 활동 재개를 알렸는데요.
그녀의 활동 재개 소식에 누구보다 좋아했다는 동생 이특.
[인터뷰: 박인영]
Q) 활동 재개에 대한 이특의 반응은?
A) 연습하고 있다는 얘기를 했어요 다행히 안도하더라고요 제가 힘들어 하고 이런 모습만 보다가 누나도 연습을 시작하고 좋아지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랬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박인영의 아버지 역시 그녀의 성공을 바랐는데요.
[현장음: 박인영]
아빠가 꼭 성공하라고 그랬어요 그래서 저 성공할 거예요 하하하하
아버지와 자신이 바라는 '배우로서의 성공', 꼭 성취하길 응원하겠습니다.
# 4위 옥소리 극비 재혼.. 남편은 누구?
지난 2007년 이혼사건으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옥소리.
그녀가 활동을 중단한지 7년 만에 한 월간지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월간지에에 따르면 옥소리는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극비리에 재혼해 두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 것은 지난 2007년.
옥소리는 '몇 년이 될지도 모를 긴 시간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사람'이라고 표현했는데요.
서로를 알아가던 시기에 사건이 터졌고 그렇게 곁을 지켜준 사람과 옥소리는 새로운 가정을 꾸렸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 사이에 두 아이가 태어났는데요.
한국에서 멀러 떨어진 곳에서 철저하게 자신을 숨기고 살아온 옥소리.
옥소리는 현지 한국식당에도 제대로 가지 못했고, 그런 그녀를 위해 남편은 직접 재료를 사다 한식을 만들어주며 옥소리의 아픔을 함께 했습니다.
이런 남편과 아이들을 위해 용기를 냈다는 옥소리.
우아한 의상과 고전적인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기품 있는 분위기의 화보가 그녀의 출발이었습니다.
옥소리는 곧 드라마를 통해 다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인데요.
활발한 활동으로 다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 3위 김주하 신종플루
지난해 결혼 9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김주하.
이후 남편 강씨를 상대로 이혼 및 양육자 지정 소송을 제기한 그녀가소송 이후 처음으로 법원에 출두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