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오피방 선택 즐겨박기

cristelove5755 2015-02-27

Views 4

강남오피방 궁금증 해결 전문 사이트 입니다. 즐겨박기 www.runzb2.com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본문 이미지 영역/사진=이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혜영이진행했던 자신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혜영은 강남오피방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사진. 새해는 말 그대로 세상에 한 없었던 새로운 해입니다. 처음 맞이하는 2015년을 격하게 사랑으로새롭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새해가 와서 좋습니다. 강남오피방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오피방 짧은 단발머리에 면사포를 쓰고 있다. 그는들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눈길을 끈다. 이혜영은 사진에 '결혼식사진'해시태그로 설명을 붙였다.
앞서 이혜영은 지난 강남오피방 한 살 연상의 금융업 종사자와 2년여의 열애 끝에 강남오피방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스타뉴스 페이스북][스타뉴스 바로가기][No.1 스타&스타일매거진 더스타]

김미화[email protected]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하지원이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그동안 강남오피방 비장의 예능감을 펼친다.



'국민 MC' 강호동, '재치만점 개그맨' 강남오피방 '예능 샛별 비주얼 가수' 김범수, '재간둥이 예능인' 하하, 그리고대세' 강남과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 등의 조합으로 최강 예능강남오피방 탄생을 알린 '투명인간'이 첫 방송부터 초특급 게스트 하지원과강남오피방 시청자들을 포복절도케 할 예정인 것.



이날 촬영에서 하지원은연상케 하는 체크무늬 정장을 완벽하게 강남오피방알파걸의 면모를 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등장을 격하게 반기며 환영식을6MC를 향해 뜨거운 화답을 해 핫한 분위기를 조성했다고.



특히 약 강남오피방 전 MBC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이후 강호동과친분을 이어온 하지원은 그의 든든한 지원사격을 위해 강남오피방 결정한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의리를돋보이게 하고 있다.



또 평소 화통한남다른 승부욕을 소유한 그녀이기에 이번 예능 나들이에서 보여줄 강남오피방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하지원이 나타나자 촬영장은 그녀를온 직장인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사진 요청에도 흔쾌히 응해주며 오히려 안전을 걱정하는 강남오피방 즐겨박기 www.runzb2.com 훈훈함을 더했다는 후문.



'투명인간'의 관계자는 "특유의 친화력으로 6명의 MC들과 적절하게즐겁게 촬영에 임해준 하지원 씨 덕에 첫 포문을 제대로강남오피방 것 같다"며 "그동안 쉽게 볼 수하지원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투명인간'은 6명의 예능꾼 MC들과 강남오피방함께 고되고 무료한 일상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찾아가놀이를 벌이며 회사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강남오피방 하루를 선사할 신개념 예능프로그램이다.



하지원의오는 7일 오후 11시에 강남오피방 선택 즐겨박기 '투명인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email protected]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를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만나보세요.     




'메이드 인 차이나' 강남오피방 세계 시장에 몰아친다 "이러다가 삼성전자 스마트폰이집계되는 날이 곧 올지도 모릅니다." 2015년 글로벌 정보통신기술(ICT) 시장이것이라는 전망이 속속 나오고 있다. 강남오피방 기기 판매와 점유율 면에서 독보적인 '톱2'로 자리하고 있는 강남오피방입지마저 흔들릴 수 있다는 분석이다. 이들을 위협하는 신흥 강자는'정보기술(IT) 공룡'들이다. 당장 중국의 2세대 스마트폰 제조사인 샤오미가 특유의마케팅 기법으로 중국 시장에서 판매량 강남오피방 자리를 꿰찼고, 글로벌 인터넷 기업 알라바바는 미국 강남오피방 상장 당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은 미국 증시 시가총액4'에 이름을 올리는 등 승승장구 하고 있다. 이른바 '차이나강남오피방 천문학적 금액의 연구개발(R&D) 비용을 쏟아 부으며 기존에 시장을강남오피방 있던 한국·미국·유럽 사업자들을 위협 중이다. "그래봤자 중국강남오피방 뿐"이라는 기저의식은 짧은 시간 안에 부메랑이돌아왔다. "깔보다가 큰코다친다"는 경고를 행동으로 보여주고 있는 중국 IT진짜 경쟁력을 해부해본다.[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1.한 강남오피방 카페에서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고 있다. 사각형이 반듯한 데다 얇고 강남오피방빠진 본체가 맵시있다. 흘끔 들여다보니 어제 방송한 화제의 TV쇼를하다가 중간중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들어가 '댓글 대화'를 나누는 중이다. 이쪽저쪽을속도가 엄청난 데도 데이터가 부대끼지 강남오피방 모습이다. 로고를 확인하니 중국 제조사 화웨이의 최신 강남오피방 카페에서 한 남성이 마주 앉은 여성과 업무 이야기로 분주하다.자주 확인하는 눈초리에 초조함이 묻어있다. 진행 중인 대화에 집중하지강남오피방 모양새를 봐서는 분명 현재 대화보다 더 급한 연락임이 강남오피방 저녁에 예정된 더 중요한 업무 미팅것이다. 사소한 일로 다투고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는 것일 수도 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