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정 전 요금은 ▲ 일반구급차 기본요금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초과시 1km당 800원 ▲ 특수구급차 기본요금 5만원·10km 초과시1천원 수준이었다. 특수구급차 5대당 응급구조사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운전기사 각 12명씩 모두 24명을 두도록 규정한 인력 기준도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8명·총 16명'으로 낮춰졌다. "현실에 맞지 않아 감독이 어렵다"는 시·도자치단체들의 지적을 반영한 조정이다. 복지부 관계자는 "각종 장비를 갖추고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태우기에는 이송료가 너무 적어 결국 서비스의 질이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송료를 현실화했다"며 "의료취약지 등을이송료를 건강보험에서 지급하는 방안도 검토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설명했다.
[email protected]<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자체 모자이크처리 가능하고동일성 인정될 때만 공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일반얼굴이 그대로 노출되는 공공기관 CCTV 영상은 사생활 비밀이나 자유 연산건마 경기건마 부천건마 침해할 우려가 있어서 정보공개 대상이 안 된다는판결이 나왔다. 대법원 3부(주심 김신 대법관)는앞에서 1인 시위를 하던 최모(67)씨가 청사 CCTV 영상을 공개하라며 보훈처장을 상대로 낸 정보공개청구 거부결정처분 취소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로 판결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고 2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