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Lee Chan-Won), 배우해도 손색이 없는 빛이 나는 미모(‘파일럿’ VIP시사회) [TOP영상]

톱스타뉴스 2024-07-24

Views 122

7월 23일 오후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파일럿(Pilot)’ VIP시사회가 열렸다.

영화 ‘파일럿(Pilot)’ VIP시사회에서 조정석(Cho Jung-Seok)-이주명(Lee Ju-Myoung)-한선화(Han Seon-Hwa)-신승호(Shin Seung-Ho) 등 주.조연 배우들과 수많은 인기 스타들이 참석했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다룬 작품이다.

‘파일럿’은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파격 변신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섰다. 모두가 주목하는 스타 기장이었지만 하루 아침에 해고 통지를 받아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 소위 ‘미친 변신’을 시도하는 결심을 하게 되는 ‘한정우’ 역으로 변신한 그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과 연기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역대급 캐릭터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 대세 배우들까지 함께 해 캐릭터들의 신선한 조합을 완성하며 전무후무한 코믹 케미스트리로 올여름 극장가에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영화 ‘파일럿’은 ‘가장 보통의 연애’ 김한결 감독의 차기작으로, 파격적 설정을 위트 있게 풀어내며 편견 없는 웃음의 세계로 관객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영화_파일럿 #movie_Pilot #이찬원 #LeeChanWon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