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과 이혼해요" 두바이 공주의 SNS 선언 [앵커리포트] / YTN

YTN news 2024-07-19

Views 488

소셜미디어에 올라온 어느 아내의 메시지 하나에 아랍에미리트 두바이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읽어볼까요?

"친애하는 남편에게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느라 바쁘기 때문에, 나는 이곳에 우리의 이혼을 발표해요. 나는 당신과 이혼합니다, 이혼합니다, 이혼합니다. 잘 지내요. 당신의 전 부인이."

공개 이혼 통보를 한 아내, 다름 아닌 두바이의 셰이카 마흐라 빈트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마크툼 공주였습니다.

'이혼합니다'라고 세 번 말한 이유,

남편이 아내에게 이혼을 세 번 말하면 성립되는 이슬람권 관행을 차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부부는 지난해 4월 호화로운 결혼식을 올렸고 두 달 전 첫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공주의 남편이나 아버지인 국왕, 두바이 정부 모두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공주의 계정이 해킹된 것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는 가운데, 공주와 남편의 계정에서는 서로의 사진이 모두 지워진 상태입니다.





YTN 나연수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4_202407191526043413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