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오후 종로구 누디트 익선에서 ‘다미아니(DAMIANI)’ 100주년 기념 하이주얼리 전시회 개최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다미아니(DAMIANI)’ 100주년 기념 하이주얼리 전시회 개최 기념 포토콜에는 김혜윤(Kim Hye-Yoon)-이성경(Lee Sung-Kyoung)-지코(ZICO)-스트레이키즈(Stray Kids) 아이엔(I.N)-임수정(Lim Soo-Jung)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다미아니는 이번 전시회에서 이러한 ‘이탈리아적인 것’을 주얼리의 형태로 표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전시를 관람하는 이들에게 이탈리아의 예술적 가치와 유산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다미아니 100 X 100 이탈리아니(Damiani 100 X 100 Italiani)’ 전시가 5월 30일부터 6월 9일까지 서울 익선동에서 진행된다. 브랜드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한 전시로 메종의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100점의 하이주얼리가 전시된다.
전시는 총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의 히스토리 필름을 통해 표현된 가족(Family)과 각각의 컬렉션을 대표하는 전문성(Mastery), 창의성(Creativity), 역사(History), 그리고 열정(Passion)이 그것이다.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스트레이키즈_아이엔 #StrayKids_IN #다미아니_스트레이키즈_아이엔 #스트레이키즈_아이엔_포토콜 #DAMIANI_StrayKids_IN #StrayKids_IN_Photocall #ストレイキッズ #StrayKids_アイエ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