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8일 오후 강남구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로에베(LOEWE)’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이 열렸다.
‘로에베(LOEWE)’ 팝업 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콜에는 장다아(Jang Da-Ah)-채종협(Chae Jong-Hyeop)-전소니(Jeon Sonee)가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로에베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은 근심 걱정을 내려두고 즐거움을 만끽하는 계절인 여름 감성을 포착해, 1970년대 반문화 운동의 대명사이자 이비자 섬의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로에베 파울라 부티크에서 받은 영감을 표현한다.
이번 컬렉션은 도심과 휴가지에서 보내는 여름, 음악 페스티벌, 여름 산책에 모두 어울리는 활력 넘치고 경쾌한 스타일을 로에베 특유의 여유로운 감성과 함께 버무리고 공예에 대한 열정을 담아 선보인다.
파울라 이비자 컬렉션은 4월 18일부터 전국의 로에베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4월 18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여성과 남성 레디 투 웨어, 핸드백 그리고 액세서리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다아 #JangDaAh #로에베_장다아 #장다아_포토월 #LOEWE_JangDaAh #JangDaAh_Photo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