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Kim Young-Jae), 이번 드라마는 집착남이란 수식어가 남을 것 같아요(‘마에스트라’ 제작발표회) [TOP영상]

톱스타뉴스 2023-12-06

Views 2

12월 6일 오후 구로구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tvN 드라마 ‘마에스트라(Maestra: Strings of Truth)’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마에스트라(Maestra: Strings of Truth)’은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이다.
 
비밀을 가진 마에스트라 차세음(이영애 분)을 중심으로 그의 주변을 맴도는 남자 유정재(이무생 분), 차세음의 자상한 남편 김필(김영재 분), 차세음이 선택한 최연소 악장 이루나(황보름별 분)까지 위태로운 관계로 얽힐 네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마에스트라’는 프랑스 드라마 “필하모니아”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이영애는 미스터리부터 휴먼, 멜로까지 여성 지휘자로서 겪는 고충과 성장을 연기할 예정이다.
 
#드라마_마에스트라 #DRAMA_Maestra #이영애 #LeeYoungAe #이무생 #LeeMuSaeng #김영재 #KimYoungJae #황보름별 #HwangBoreumbyeol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