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채로 남현희 조카 폭행"...전청조 '아동학대 혐의' 추가 [띵동 이슈배달] / YTN

YTN news 2023-10-30

Views 6.2K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씨의 재혼 상대로 알려졌던 전청조 씨, 또 다른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번엔 아동학대 혐의입니다.

전청조 씨는 중학생인 남현희 씨의 조카를 골프채를 휘둘러 여러 차례 폭행한 혐의로 경찰의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나이스샷'은 골프공에나 어울리는 소리지, 중학생이 웬 말입니까.

헷갈려서 혐의를 다시 정리해보면요,

사기 혐의, 스토킹 혐의, 아동학대 혐의까지 지금까지 세 갈래네요.

앞서 경찰은 전청조 씨에 대한 각종 고소,고발장을 한 곳에서 병합해 수사하기로 했죠?

체포 가능성도 열려 있습니다.

남현희 씨는 라디오 방송에 나와 자신은 피해자라고 거듭 주장했는데요,

경찰은 남현희 씨가 각종 사기 혐의에 공범으로 연루됐을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는 모양입니다.

유서현 기자의 보도 보시죠.

[기자]
전청조 씨가 최근 경찰에 입건된 내용은 아동학대 혐의입니다.

지난 8월 말부터 지난달 초 사이 경기도 성남에 있는 남 씨 어머니 집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학대 사실을 인지한 아동학대전문기관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윤희근 경찰청장은 국민적 의구심이 큰 사안이라 최대한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 씨에 대해 제기된 고소와 고발, 진정 등 모두 3건을 병합해서 들여다보고 있는 경찰은 지난 27일 고소인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전 씨가 앱 개발 투자 명목으로 2천만 원을 가로챘다는 혐의 관련입니다.

경찰은 전 씨의 체포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신병 처리를 판단할 때 스토킹 신고와 사기 사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도록 국가수사본부 차원에서 검토하겠다는 겁니다.

[남현희 / 전 펜싱 국가대표(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 결국에는 저도, 저희 가족들도, 저희 아카데미 선생님들도 피해 본 것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나쁜 짓 많이 해왔어요. 전청조가. 저도 고소를 할 생각이에요.]

하지만 경찰은 전 씨의 각종 사기 혐의에 남 씨가 공범으로 연루됐을 가능성까지 열어놓고 폭넓게 확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돈 얘기 좀 해볼게요.

이 종잇조각이 뭐라고, 돈 때문에 험한 꼴도 많이 당합니다.

안 그래도 절박한 청년층을 벼랑 끝으로 밀어버린 불법 대부업체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1년 이자가 원금의 30배였대요.

백만 ... (중략)

YTN 안보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31031083058723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