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 '라이즈' 앨범 발매..."데뷔 동시 밀리언셀러" / YTN

YTN news 2023-09-04

Views 10

SM 엔터테인먼트가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 '라이즈'가 데뷔와 동시에 앨범 선주문량 100만 장을 돌파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예고했습니다.

7인조 보이 그룹 '라이즈'는 어제(4일) 서울 용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성장하고 꿈을 실현해 나간다는 팀 이름처럼 팬들과 함께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겠다고 데뷔 소감을 밝혔습니다.

타이틀곡 '겟 어 기타'에 대해서는 그룹 '라이즈'의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곡이라며 기타 사운드가 특징이고 중독성이 강한 구간이 많은 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 앨범 선주문량 103만 장을 돌파하며 데뷔와 동시에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점에 대해서는 처음부터 이렇게 관심을 받게 될 줄 상상하지 못했다면서 앞으로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라이즈는 SM 엔터테인먼트가 창업자인 이수만 프로듀서와 결별한 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그룹으로 데뷔 앨범에 이어 오는 11월과 12월 2개의 새 싱글을 순차 발표할 예정입니다.

라이즈 데뷔 프로젝트를 맡은 김형국 SM 총괄 디렉터는 라이즈가 데뷔 전부터 세계적인 레코드사인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 산하의 RCA 레코드와 레이블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추후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프로모션과 각종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차정윤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6_20230905020937926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