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마약 든 가방 찾으러 지구대 방문한 60대 입건 外
▶ 마약 든 가방 찾으러 지구대 방문한 60대 입건
마약을 넣어둔 가방을 찾으러 경찰서 지구대를 찾은 6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 중부경찰서는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로 60대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지난 1월 A씨가 잃어버린 가방 내부에서 담배 모양의 마약 의심 물체 5개를 발견하고 검사한 결과 마약을 확인한 바 있습니다.
이후 지구대를 찾은 A씨는 현장에 있던 경찰의 추궁 끝에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 '학폭 피해자'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 행동"
방송에서 학창 시절 12년간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폭로한 표예림 씨가 그제(22일) 오후 자신이 운영하는 부산의 한 미용실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가 구조됐습니다.
표 씨가 SNS에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듯한 글을 올렸고, 이를 본 네티즌이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이후 표씨는 자신의 SNS에, 부모님을 모욕하는 비난에 충동적인 행동을 했다고 전했습니다.
표 씨는 학폭 사실 폭로 이후 가해자들이 법적 대응에 나서고, 이번 사건 관련 게시물이 이어지자 정신적 고통을 호소해왔습니다.
▶ BTS 슈가 'D-데이' 일본 오리콘 일간 차트 정상
그룹 방탄소년단 슈가의 첫 공식 솔로 음반 'D-데이'가 일본 오리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슈가의 솔로 음반 'D-데이'는 지난 21일 공개 이후 11만장 이상 판매되며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에 등극했습니다.
타이틀곡 '해금'은 '데일리 디지털 싱글 랭킹' 3위에 올랐으며 수록곡 등도 상위 20위 안에 대거 이름을 올렸습니다.
#마약 #학교폭력 #표예림 #BTS_슈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