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 추정' 렌터카 사고로 2명 사망...방화범도 검거 / YTN

YTN news 2023-01-23

Views 16.5K

오늘 새벽 대전에서는 렌터카가 도로표지판을 들이받은 뒤 불이 나 2명이 숨지고 3명이 다쳤습니다.

청계천 일대에서 연달아 불을 지른 혐의를 받는 방화범도 경찰에 붙잡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정현우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도로 가에 멈춘 흰색 승용차 보닛 위로 시뻘건 불이 활활 타오릅니다.

차 앞부분은 찌그러져 형체를 알아볼 수가 없고, 다 타버린 내부는 뼈대만 남았습니다.

20대 중반 남성 A 씨가 몰던 렌터카가 대전 탄방동 도로표지판 철제 기둥에 부딪혀 불이 붙은 시간은 오늘 새벽 1시 반쯤.

A 씨와 조수석에 앉은 여성, 2명이 현장에서 사망했고, A 씨 동생을 포함한 뒷좌석 탑승자 3명은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소방 관계자 : 사망 두 명에 경상 세 명이에요. 그냥 경상인 것만 파악이 되네요.]

경찰은 동승자 진술 등을 통해 음주운전 사고일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있는데 주변 CCTV 등을 확보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할 예정입니다.

좁은 골목 사이에서 끝 모르고 치솟는 불.

어제 새벽 1시 반쯤부터 서울 흥인동과 황학동 등 청계천 일대에서 화재신고 4건이 잇따랐습니다.

수상히 여긴 경찰이 탐문 수사 끝에 방화 혐의자 50대 남성을 붙잡았는데, 경찰에 범행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구속영장을 신청해 범행 동기 등에 대한 조사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YTN 정현우입니다.




YTN 정현우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30123091621180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