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엔 겨울 나들이객 북적..."한파에도 끄떡 없어요" / YTN

YTN news 2022-12-17

Views 64

한파로 몸이 꽁꽁 얼어붙을 것 같은 날씨에도 휴일 나들이에 나선 분들 많으실 텐데요.

겨울을 맞아 다양한 눈사람들이 전시돼 있는 놀이공원에는 추위도 즐기려는 나들이객들이 가득합니다.

현장에 취재기자 나가 있습니다. 안동준 기자!

[기자]
네, 경기 용인시에 있는 놀이공원에 나와 있습니다.


안 기자 뒤로 눈사람들이 많이 보이는데, 겨울 나들이에 나선 시민들이 많나요?

[기자]
네, 오후가 되면서 이곳 놀이공원은 가족과 함께, 또 친구와 함께 나들이 나온 시민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제가 서 있는 이곳은 세계 각국을 상징하는 의상을 입은 눈사람들이 가득 모여 있는 곳인데요.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이곳은 물론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도 인기 만점입니다.

목소리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

[최고운 / 경기 광주시 오포동 : 지금 들어와서 아이들이랑 동물 원숭이랑 판다 친구들 보고 썰매 타러 지금 내려왔어요. 춥긴 한데 아이들이랑 놀기에는 괜찮은 거 같아요.]

이곳에선 지난 1일부터 '겨울'을 주제로 한 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만㎡ 규모의 테마정원에는 2023년 새해를 상징하는 눈사람 2천23개가 전시돼 있습니다.

한복부터 왕실 근위대 복장까지 전 세계의 다양한 복장을 한 눈사람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외 마스크가 해제되고 첫 겨울인 만큼, 마스크를 쓰지 않고 축제를 관람하며 사진을 찍는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놀이동산 외에도 올해는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문을 여는 겨울 축제들이 많습니다.

추울수록 더 즐거운 겨울 축제에 시민 여러분들도 나들이 나오셔서 연말 분위기 즐겨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다만 서해 남부 지역에는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지금도 눈발이 휘날리는 곳이 많아 나들이 나오실 때 미끄러운 눈길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용인시에 있는 놀이공원에서 YTN 안동준입니다.





YTN 안동준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221217135350197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