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 '신당역 스토킹 살해' 전주환 검찰 송치 外
오늘(21일) 하루 주요 일정을 살펴보는 보도국 AM-PM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 07:30 '신당역 스토킹 살해' 전주환 검찰 송치 (서울 남대문경찰서)
보복 살인 혐의를 받는 '신당역 스토킹 살인' 사건의 피의자 전주환이 검찰에 넘겨집니다.
서울 중부경찰서는 오늘 오전 남대문경찰서 유치장에 있는 전 씨를 서울중앙지검으로 이송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신상정보 공개가 결정된 전 씨에게 마스크를 씌우지 않고 얼굴을 공개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 독감 무료 예방접종 시작…만9세 미만부터 순차 시행 (전국 지정 위탁의료기관·보건소)
방역당국이 3년 만에 '독감 유행주의보'를 발령한 가운데 취약계층 독감 무료 예방접종이 순차적으로 시행됩니다.
우선 대상은 만 13세 이하 어린이와 임신부, 만 65세 이상 고령층입니다.
오늘부터 생후 6개월~만 9세 미만 '2회 접종' 대상 어린이 접종이 시작됩니다.
다음 달에는 1회 접종 대상인 생후 6개월~만 13세 어린이와 임신부, 고령층이 무료 접종 대상입니다.
▶ 14:00 국회, 경제 분야 대정부질문…예산안 집중 공방 (국회 본회의장)
국회 대정부질문 사흘째인 오늘 여야는 한덕수 국무총리 등 국무위원들을 상대로 경제 관련 질의를 이어갑니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 경제 위기 대책에 대한 질의가 오갈 것으로 전망됩니다.
내년도 예산안과 부동산 정책 등 놓고는 공방이 예상됩니다.
특히 야당은 현 정부의 세법 개정안을, 여당은 전임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 정책 등을 도마에 올릴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의 주요 일정은 여기까지입니다.
지금까지 보도국 AM-PM이었습니다.
#전주환 #독감 #대정부질문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