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펜실베이니아주의 한 고속도로에서 악천후 속에 차량 50여 대가 연쇄 추돌해 3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다쳤습니다.
대형 트럭들이 강한 충돌을 일으키는 장면이 목격자의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겼습니다.
조수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눈보라가 휘몰아친 고속도로 한복판.
차량 여러 대가 꼼짝 못하고 있습니다.
대형 트럭이 뒤에서 빠른 속도로 달려오더니 차량 행렬을 들이받습니다.
강한 충격과 함께, 앞에 있던 트럭과 SUV는 순식간에 180도 회전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목격자가 사고 장면을 촬영하는 가운데 또 한차례의 강한 추돌이 일어납니다.
[마이크 모예 / 목격자 : 말도 안 돼요. 눈이랑 안개랑 섞여서 시야 확보가 완전히 불가능한 수준입니다. (차량 추돌) 맙소사! 조심해요!]
미 펜실베이니아 주 스쿠일킬 카운티를 지나는 81번 고속도로에서 이처럼 연쇄 추돌 사고가 일어나면서 차량 50여 대가 어지럽게 뒤엉켰습니다.
견인 트레일러 3대를 비롯해 여러 차량이 불길에 휩싸였습니다.
지금까지 20여 명의 사상자가 확인됐고 인명피해가 늘어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현지 당국은 강력한 눈보라에 운전자들의 시야가 극도로 좁아지면서 사고를 초래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기에, 도로가 미끄러워지면서 사고 규모를 키운 것으로 보고 현장 수습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YTN 조수현입니다.
YTN 조수현 (
[email protected])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email protected]▶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4_20220329130643387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