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석열 후보의 현 정부 수사 발언의 파장이 큽니다. 민주당은 난폭한 검찰주의로 민주주의의 성취를 부정했다며 비판 수위를 올렸고, 국민의힘은 대통령과 여당이 야당 후보 공격으로 선거에 개입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대선 후보 4명은 오늘 저녁 8시부터 다시 TV토론을 펼칩니다. YTN이 생중계하는 2차 토론회에서 어떤 쟁점들이 부각할지, 전망합니다.
■ 이재명 후보는 임기 내 연 백만 원의 전 국민 기본소득 지급을 추진하겠다고 공약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카톨릭 염수경 추기경을 예방한 뒤 호남 방문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이틀째 5만 명댑니다. 하지만 정부는 경제적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거리두기와 방역패스 조정 여부를 검토 중입니다.
■ 자가검사 키트 수요가 급증하면서 품귀 현상도 보입니다. 정부가 온라인 판매를 금지하고, 가격도 제한할 것으로 보입니다.
■ 전남 여수 산업단지 여천NCC 공장에서 폭발 사고가 나 4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 사상자 7명이 협력업체 노동자들이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1_20220211180438511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