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삼성전자, 전세계 랜드마크서 갤럭시 언팩 광고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삼성전자, 전세계 랜드마크서 갤럭시 언팩 광고
삼성전자는 다음 달 11일 예정된 '갤럭시 언팩 2021'의 옥외광고를 세계 각국 유명장소에서 진행했습니다.
삼성전자가 옥외광고를 선보인 곳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커딜리 서커스,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중국 상하이 K11 쇼핑센터, 홍콩 센트럴 엔터테인먼트 빌딩, 러시아 모스크바 하이드로프로젝트 등입니다.
▶ LG전자, 글로벌 생활가전 상반기 매출 1위
LG전자가 상반기에 경쟁사인 미국 월풀을 큰 격차로 앞서며 생활가전 부문 세계 1위 자리에 올랐습니다.
LG전자는 생활가전 부문 2분기 잠정실적에서 역대 최대인 6조8,000억 원의 매출을 올려 5조9,700억 원에 그친 월풀을 따돌리면서 상반기 매출 격차가 1조6,000억 원가량 벌어지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기아, '누적 50만대' 셀토스 2022년형 출시
기아가 대표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셀토스의 연식 변경 모델 '더 2022 셀토스'를 출시하고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기아의 엠블럼을 적용한 더 2022 셀토스는 기존에 상위 등급에만 적용하던 고객 선호 사양을 하위 등급으로 확대 적용한 게 특징입니다.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우리은행서 신용대출
네이버파이낸셜은 우리은행과 은행권 최초 온라인 사업자 전용 신용대출 상품 우리은행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대출을 출시했습니다.
네이버파이낸셜이 미래에셋캐피탈과 지난해 12월 출시한 대출에 이은 두 번째 스마트스토어 사업자 전용 대출로, 46만여 명의 스마트스토어 사업자가 이용하게 됩니다.
▶ 제주항공, 마이셰프와 손잡고 밀키트 출시
제주항공이 밀키트 전문기업 '마이셰프'와 손잡고 밀키트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제주항공은 제주로 흑돼지 부타동, 제주로 흑돼지 미나리볶음, 제주로 딱새우 해물짬뽕 등 3종을 선보이며 다음 달 15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으로 제주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합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