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피플] 인도 8살 소년, 큐브 3개 맞추기 기네스 신기록 外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인물을 알아보는 SNS 핫피플입니다.
▶ 인도 8살 소년, 큐브 3개 맞추기 기네스 신기록
첫 번째 핫피플은 인도의 8살 소년 아타르바 입니다.
아타르바는 큐브 3개를 1분 29.97초에 맞추는 기네스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온종일 머리를 꽁꽁 싸매고 있어도 맞추기 쉽지 않은 큐브를, 한 개도 아니고 무려 3개나 1분 30초도 안 돼 완벽하게 완성시킨 것이죠.
큐브를 맞추는 과정은 더 놀랍습니다.
양 손 뿐만 아니라 양발로 큐브를 동시에 회전시켜 맞췄습니다.
묘기에 가까운 실력에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요.
사람들의 반응과 달리, 아타르바는 "양손과 발로 큐브 맞추기 훈련을 즐기면서 했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면 목표 달성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며 어른스러운 소감도 밝혔네요.
▶ 솔비 '음악+미술' 작품 경매서 1천10만원 낙찰
다음 핫피플은 본명 '권지안'으로 미술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 겸 화가 솔비입니다.
솔비가 직접 그린 작품이 서울옥션 스페셜 경매에서 49번의 경합 끝에 1천10만 원에 낙찰됐습니다.
이번 작품은 지난 12월 말 '케이크 표절' 논란 이후 최근 발표한 '저스트 어 케이크' 시리즈의 하나인데요.
스피커 기능이 있는 캔버스에 순백색의 입체 부조 작품을 완성했고, 그 안에 자신의 신곡 '엔젤'을 삽입했습니다.
솔비는 "대중음악이 미술이라는 언어를 통해 예술의 한 장르로서의 귀한 가치를 더 느꼈으면 한다"고 밝혔습니다.
높은 가격에 낙찰된 이번 작품에 수록된 솔비의 신곡은 낙찰자가 동의하지 않으면 대중에 공개되지 않는데요.
화가가 아닌 가수 솔비의 음악을 오래 기다려온 분들도 많아, 낙찰자가 어떤 결정을 할 지도 주목됩니다.
지금까지 SNS 핫피플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