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포스코, 안전사고 방지에 3년간 1조원 추가 투자 外

연합뉴스TV 2020-12-02

Views 3

[비즈&] 포스코, 안전사고 방지에 3년간 1조원 추가 투자 外

경제계 소식 알아보는 비즈& 시간입니다.

오늘은 어떤 소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포스코, 안전사고 방지에 3년간 1조 원 추가 투자

포스코가 향후 3년간 1조 원을 더 투자해 위험·노후 설비 인프라 등을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포스코는 앞으로 1년을 비상 안전 방재 예방 기간으로 정하고 안전관리요원 2배 증원, 안전기술대학 설립 등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 DB손보 "손보 업계 두 번째 '1천만 고객' 달성"

DB손해보험이 손해보험업계에서 두 번째로 고객 1,000만 명을 확보했습니다.

DB손해보험은 1,00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천만 고객맞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CU "휴대전화 번호로 포인트 간편하게 적립하세요."

편의점 CU가 휴대전화 번호만으로 멤버십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간편 적립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고객은 모바일 앱 설치나 회원가입 같은 절차 없이 편의점 내 결제 단말기의 화면이나 카드 단말기에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액의 1~2%를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 쿠팡이츠, 구글플레이 '올해의 베스트 앱' 선정

쿠팡의 '쿠팡이츠' 앱이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의 베스트 앱에 선정됐습니다.

쿠팡이츠는 인공지능 기술과 물류 노하우를 접목해 고객이 주문한 식당의 음식을 신속하게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쿠팡이츠는 올해를 빛낸 인기 앱과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 앱 부문에도 함께 선정됐습니다.

▶ 디지털 자산 관리업체 대드, 퍼블리시스 미디어 공식 파트너

디지털 자산관리 전문회사 대드가 세계적 커뮤니케이션 기업 퍼블리시스미디어의 국내 디지털마케팅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습니다.

퍼플리시스미디어는 대드의 통합 디지털 운영 역량을 높게 평가해 파트너사로 선정했다고 밝혔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