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배팅사이트 MA892.NET #스크린경마 #서울경마 #경마커뮤니티 #

miknolidri 2020-04-11

Views 0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²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ㅭ 경마배팅사이트 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 경마배팅사이트



#스크린경마 #서울경마 #경마커뮤니티 #오늘의경마 #제주경마



문 전 대표가 "현 상황에서 합의추대가 가능하지 않고, (김 대표가) 경선도 불출마하는 게 바람직하다"는 입장을 공개적으로 표명, 묘한 긴장감이 돌면서다. 김 대표를 '구원투수'로 경마배팅사이트 영입한 당사자인 문 전 대표가 김 대표에 대한 합의추대론의 불씨를 끄는 쪽으로 논란을 정리한 셈이 됐다.
문 전 대표는 당초 차기 당권 문제와 관련, "나를 끌어들이지 말라"며 불개입 원칙을 선언했지만, 논란이 이어지자 직접 해결사를 자임한 것이다.
김 대표 스스로 "내가 합의추대라는 얘기를 한 번도 한 적이 없는데 왜 그 얘기가 나오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언급하긴 했지만, 합의추대에 대한 당내 공론이 모아질 경우 이를 마다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관측에 무게가 실려온 상황이었다.
이와 관련, 김 대표는 최근 언론 인터뷰에서 '문 전 대표가 김 대표를 삼고초려할 때 대선까지 당을 이끌어달라고 했나'는 질문에 경마배팅사이트 "그렇게 얘기했다"고 언급한 바 있다.
문 전 대표의 발언 배경을 두고 김 대표측 일각에서 "진의가 경마배팅사이트 무엇인지 모르겠다"고 촉각을 세운 것도 이러한 맥락과 무관치 않다.
김 대표의 거취 문제가 거론됐던 지난 22일 두 사람의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