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4·15] D-9 오늘의 총선 일정
매일 아침, 4.15 총선의 주요 일정을 확인해보는, '오늘의 총선일정'입니다.
어떤 일정들이 있는지 확인해보시죠.
▶ 10:30 민주당, 부산서 시민당과 합동 선대위 회의 (부산 연제구)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선거대책위원회는 부산에서 더불어시민당과 합동 선대위 회의를 열고 선거 전략을 논의합니다.
이낙연 상임선대위원장은 파주와 김포 등 경기 지역 후보 지원에 나섭니다.
▶ 09:30 통합당, 서울 선대위 회의…수도권 후보 지원유세 (서울 영등포구)
미래통합당은 서울 중앙당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회의를 진행합니다.
이후 김종인 총괄 선대 위원장은 황교안 대표의 지역구인 종로를 비롯해 서울권역 후보들의 지원 유세를 이어갑니다.
▶ 15:40 손학규, 경기지역 집중유세…코로나19 메시지도 (경기 의왕시)
민생당 손학규 상임선대위원장은 의왕, 안양 등 경기 남부지역에서 집중 유세를 펼칩니다.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 긴급재난지원금 등에 관한 제안을 내놓고 지지를 호소할 예정입니다.
▶ 10:00 정의당, 민주노총과 '코로나 노동위기 극복' 선언 (국회)
정의당 심상정 상임선대위원장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과 '코로나19로 인한 노동위기 극복' 공동 선언을 발표합니다.
이어 광화문에서는 'n번방 사건' 처벌 선거운동을 벌입니다.
▶ 10:00 안철수, 엿새째 국토 종주…'실천하는 정치' 강조 (전북 임실군)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는 엿새째 국토 종주를 이어갑니다.
전북 임실에서 진안까지 약 31.4km를 종주하며 현장의 민심을 청취하고, 실천하는 정치를 강조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오늘의 총선일정' 이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