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ㆁ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온라인경마사이트
#999tv #온라인경마 #마사회경마결과 #오늘의경마 #경마사이트추천
박근혜 전 대통령 측 변호인단이 전원 사임했다. 재판부가 박 전 대통령의 추가 구속을 결정한 데 대한 항의 차원이다.
박 전 대통령 변호인인 유영하 변호사는 1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2부(부장판사 김세윤)에서 열린 공판에서 "헌법과 형사소송법이 규정한 무죄추정과 불구속 재판이라는 형사법 대원칙이 힘없이 무너지는 현실을 목도하면서 저희 변호인들은 더 이상 본 재판부에서 진행하는 향후 재판절차에 관여할 어떤 당위성도 느끼지 못했다"며 "모든 변론이 무의미하다는 생각에 모두 사임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변호인단은 이 더럽고 살기가 가득찬 법정에 피고인을 홀로 두고 떠난다"며 "비난도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이에 대한 비난은 저희가 감당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3월31일 구속돼 4월17일 기소된 박 전 대통령은 당초 오늘(16일) 자정까지가 구속기한이었다. 검찰은 1차 구속영장에 기재돼 있지 않았던 롯데그룹으로부터의 뇌물수수, SK그룹에 대한 뇌물요구 온라인경마사이트 등 혐의를 적용해 박 전 온라인경마사이트 대통령에 대한 추가구속 영장 발부를 재판부에 요청했다. 이에 재판부는 "증거인멸 우려가 있어 구속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