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ㅸ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⑿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ㅄ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ㅎ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경마총판 #스크린경마 #경마사이트 #한국경마사이트 #서울레이스
강현욱(법의학 전공) 제주대학교 의과전문대학원 교수는 2일 오후 제주대 의학전문대학원 4층 부검실 앞에서 브리핑을 통해 "시신 부검 결과 타살을 의심할 외상이 없고 폐를 봤을 때 익사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부검은 경찰이 입회한 가운데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돼 약 1시간 가량 진행됐다.
부검이 끝난 오늘의경마 뒤 곧이어 오늘의경마 취재진 앞에 선 강 부검의는 "아직 익사라고 단정할 단계는 아니다"며 "시신의 폐가 오래 부패된 폐의 소견과 비슷하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강 오늘의경마 교수는 "시신 훼손이 심하게 부패가 진행됐고, 수중 생물체에 의해 손괴됐다"며 "목을 졸렸다던지, 가격이 이뤄졌다던지, 결박 당했다던지 외상의 오늘의경마 소견은 전혀 없었다"고 오늘의경마 밝혔다.
그는 "사인을 명확히 밝히기 위해 부수적으로 플랑크톤 조사를 진행하겠다"면서 "조사가 마무리되면 익사 여부에 대해서 결론을 내겠다"고 덧붙였다.
숨진 최씨가 술을 많이 마셔 바다에 빠졌 실족사했을 가능성에 대해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