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경마 #사설경마 #일본경마사이트 #서울경마 #스크린경마

Ulang Ward 2019-05-28

Views 0

오늘의경마 MA892.NET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υ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Υ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ㅊ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α 오늘의경마 ∀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오늘의경마



#일본경마 #사설경마 #일본경마사이트 #서울경마 #스크린경마



하지만 최홍만은 패했다. 대체 왜 진 것일까. 요약하면 ‘전략’과 ‘적극성 결여’, 그리고 킥복싱에 대한 ‘낯설음’이 발목 잡은 경기였다.
최홍만은 6일 중국 후난성 화이화시 스포츠센터에서 입식타격기 단체 시루잉슝 PFC가 주최한 무제한급 오늘의경마 킥복싱 경기에 출전해 중국의 저우진펑에게 오늘의경마 만장일치 판정패를 당하고 오늘의경마 말았다.
충격적인 패배가 아닐 수 없다. 상대는 아무리 킥복싱 오늘의경마 쪽에서 실력자라 할지라도 사이즈 차이가 너무 심하다. 한방만 걸려도 최홍만이 쓰러뜨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정도의 상대에게 최홍만이 패했다는 것은 놀랍지 않을 수 없다.
이날 경기를 보면 최홍만은 철저히 전략적인 상대에게 당했다. 저우진펑은 경기내내 오늘의경마 치고 오늘의경마 빠지고를 반복했다. 절대 3연타 이상을 가격하지 않았다. 2번 정도 때리고 나면 바로 거리를 두며 빠져나왔다. 최홍만은 공격을 당하면 카운터를 날렸지만 워낙 빠른 상대가 도망칠 때 헛방만 날릴 뿐이었다. 상대는 오늘의경마 사이즈 차이를 극복하기 위한 비책을 ‘속도’로 택했고 철저하게 전략적으로 경기를 임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