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진호 회장 '폭행 영상' 파문...경찰 수사 / YTN

YTN news 2018-10-31

Views 68

국내 최대 파일공유 업체 실소유자로 알려진 양진호 한국 미래기술 회장이 전직 직원을 무차별 폭행하는 동영상이 공개돼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경찰은 곧바로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차유정 기자!

어떤 영상인가요?

[기자]
회색 셔츠 입은 남성이 양진호 회장인데요, 검은 점퍼를 입은 남성 뺨을 세게 내리칩니다.

옆에 있는 직원이 살짝 말리는 듯하지만, 아랑곳하지 않고 반대 뺨을 때립니다.

두 차례 뺨을 때리고도 분이 풀리지 않은 듯 무릎까지 꿇은 남성의 뒤통수를 힘껏 내리칩니다.

다른 직원들은 폭행이 벌어지고 있는데도 말리거나 항의하지도 않습니다.

지금 보시는 영상이 2015년 4월, 양 회장이 실소유주로 있는 웹하드 업체 '위디스크' 사무실에서 벌어진 일입니다.

양 회장은 자신을 비방하는 댓글을 달았다는 이유로 전직 직원을 불러 이렇게 폭행한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심지어 양 회장은 이런 폭행 영상을 찍게 지시하고, 영상을 기념품으로 소장까지 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폭행 동영상만으로도 혐의가 입증된다며 즉각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경찰은 위디스크 업체가 음란물 유통을 방치한 혐의를 잡고 압수수색을 하는 등 수사해 온 만큼, 이번 폭행 사건을 병행 수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전해드렸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03_201810311203034855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