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의 미션곡 '다시 만나', MXM의 '사랑해줬으면 해', 'GOOD DAY' 등을 작사 작곡하며 신흥 작곡돌로 떠오른 워너원의 이대휘가 이번엔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선배 뮤지션인 강민희를 위해 가을 감성 가득한 발라드곡을 선사했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서 첫 선을 보일 때도 'HOLLYWOOD'란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해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그 실력을 이미 검증 받은 바 있다.
이에 브랜뉴뮤직측은 "이번 작업은 평소 강민희의 팬이었던 이대휘가 강민희를 위해 스스로 노래를 먼저 만들고 직접 라이머 대표에게 연락해 곡을 선물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하면서 이루어지게 됐다"고 밝혔다.
"강민희의 신곡 '기억해줘요'는 이대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곡이지만 그 완성도가 너무 뛰어나 스텝들도 깜짝 놀랐었다. 이대휘의 새로운 모습과 강민희의 더욱 노련해진 보컬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매력 있는 곡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민희의 신곡 ‘기억해줘요’는 오는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