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인 오늘은 맑고 따뜻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내일도 전국이 쾌청하겠지만, 미세먼지가 유입될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날씨 알아봅니다. 박희원 캐스터!
오늘은 나들이 즐기기 참 좋은 날씨네요?
[캐스터]
추위가 풀리고 따뜻해진 날씨에 모처럼 완연한 가을을 만끽하기 좋습니다.
파란 하늘에 따뜻한 가을볕이 내리쬐고 있고요, 공기 질도 아직은 양호합니다.
이곳 광화문 광장에는 가을을 즐기려는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광화문에서는 오늘까지 '서울 아리랑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과 장터를 비롯해 볼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하게 마련돼 있는데요, 가을 축제 현장에서 소중한 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맑은 날씨가 이어지며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좋음에서 보통 단계를 보이겠습니다.
하지만, 밤부터는 국내 대기 정체로 중서부 지방의 미세먼지 농도가 점차 높아지겠습니다.
내일은 중국발 스모그 유입까지 더해지면서 중서부와 전북 지방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단계까지 치솟겠습니다.
내일도 비 소식은 없겠고요,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1도에서 4도가량 높겠습니다.
서울 10도, 광주와 대구 9도, 대전 8도로 아침에는 쌀쌀하겠습니다.
내일 낮 기온은 오늘보다 조금 높아집니다.
서울과 대전, 광주와 대구 21도, 부산 22도로 예년 기온을 회복해 따뜻하겠습니다.
낮 동안에는 날씨가 쾌적하지만, 해가 지고 나면 날씨가 금세 쌀쌀해집니다.
큰 일교차에 감기 걸리지 않도록 도톰한 외투는 하나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광화문 광장에서 YTN 박희원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8_20181014161234299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