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5 피오, 첫 등장부터 웃음 폭탄 터트린 ′결이 다른 모지리′

eNEWS24 2018-10-01

Views 6.3K

블락비의 피오가 첫 등장부터 웃음 폭탄을 안겼다.

지난달 30일 오후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 (귀)신과 함께(이하 ‘신서유기5’)’ 첫 방송이 베일을 벗은 가운데 피오가 새 멤버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여느 때처럼 방에서 첫 녹화가 시작됐다. 멤버들은 이번 시즌 게스트로 출연하는 피오의 깜짝 등장에 놀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고등학교 때부터 절친이었다는 송민호는 연신 믿지 못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고,

곧 얼싸안으며 동갑내기 현실 친구다운 반응을 보여 앞으로 펼쳐질 둘의 절친 케미를 기대케 했다. 대탈출에서 호흡을 맞췄던 강호동은 피오를 만나자마자 아버지와 아들 같은 꽁냥꽁냥 케미를 발산하며 송민호의 질투를 사 폭소케 했다.

귀신 캐릭터 선정을 위한 게임에서 피오는 엉뚱한 오답 퍼레이드로 멤버들이 꺼려했던 드라큘라 분장에 당첨, ′결이 다른 모지리′로 등극하며 신선한 웃음은 물론, 캐릭터에 금세 녹아 든 모습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한편 피오가 출연하는 ′신서유기5′는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영상 연출 :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