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과 공유의 여전한 ′도깨비′ 브로맨스가 화제다.
공유는 JTBC ′라이프′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줬다. 이동욱은 10일 자신의 sns에 '무심한 듯 다정한 그대여'라는 메시지와 함께 커피차 인증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서 이동욱은 의사 가운을 입고서 커피차를 향해 90도 인사를 하고 있다. 공유가 선물한 커피차 입간판에 적힌 '매우 상스러운 가운을 입었군' '전생이 뭐가 중요해~ 네가 저승이든 의사든 난 한결같이 니가 싫거든 이라는 문구는 tvN 드라마 ′도깨비′속 대사를 패러디 한것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동욱과 공유는 지난 2016년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각각 도깨비와 저승사자로 출연, 틈만 나면 티격태격하며 특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다.두사람의 훈훈한 우정에 네티즌들은 '공깨비 센스있다.' '두사람 너무 보기 좋다' '공유 차기작이 기대된다.' '저승이 깨비 그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들의 훈훈한 소식에 반가워했다.
한편, 이동욱은 JTBC 드라마 ′라이프′에서 신념을 중시하는 의사 예진우 역을 열연, 오는 23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 영상연출: 조혜빈
eNEWS24 최신 클립 다시보기 : http://www.tving.com/smr/vod/player/P/C01_B120158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