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UE] 지창욱, "영화도 내가 접수한다!" / YTN (Yes! Top News)

YTN news 2017-11-15

Views 2

그동안 드라마에서 인기를 쌓아온 지창욱이 영화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입증했습니다.

처음으로 주연을 맡은 영화 '조작된 도시'가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는데요.

개봉 나흘 만에 100만 명을 넘기며 새롭게 흥행 왕좌를 차지했습니다.

게임 중독에 걸린 주인공이 어느 날 살인 용의자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이야기에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버무렸는데요.

지창욱은 자신의 누명을 벗기 위해 게임 속 파트너들과 힘을 합쳐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지창욱 / 영화 '조작된 도시' 주연 : 범죄 액션 영화이지만 굉장히 경쾌하고 색다른 소재와 색깔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액션도 액션이고요. 그 안에 따뜻한 친구들의 동료애, 사랑도 있고 통쾌함이 있고 유쾌함이 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볼거리는 많지 않을까….]

태국 방콕의 므엉통나니 선더홀이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한국 배우 박보검의 팬 미팅이 열리기 때문인데요.

입장 전부터 즐거워 하는 이들의 표정이 현지에서 박보검의 인기가 하늘을 찌른다는 걸 짐작케 하네요.

4천 석의 좌석이 예매 15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하는군요.

드디어 박보검이 무대에 등장하고 행사장은 함성으로 가득 찼습니다.

[박보검 / 배우 : 이렇게 팬미팅을 함으로써 여러 나라를 방문하면서 조금씩 관광할 수 있는 시간들이 주어져서 감사하고 행복한 것 같아요.]

박보검은 태국 주요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직접 찍은 영상을 상영하고, 피아노 연주까지 선보이는 등 태국 팬들과 뜨거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또 다른 한류 스타 김우빈은 타이완 팬들을 만났습니다.

김우빈은 2월 11일 저녁 타이베이에서 1,400여 명의 팬들이 객석을 가득 채운 가운데 팬 미팅 행사를 가졌습니다.

김우빈의 타이완 방문은 이번이 세 번째인데요.

최근 운동을 하다 허리를 다쳐 복대를 차고 무대에 올랐습니다.

김우빈은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사운드 트랙을 비롯해 5곡의 노래를 불렀습니다.

팬 한 명에게 곰 인형을 선물하고 노래를 불러주기도 했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pn/1210_201702190047390199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