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배우 주원, 백골부대 훈련 조교 됐다 / YTN

YTN news 2017-11-15

Views 3

[앵커]
지난달 입소한 배우 주원이 훈련 조교로 군 생활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인기를 얻은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연예계 소식 김정회 기자입니다.

[기자]
'1박 2일'에서 본 겁 많은 허당 이미지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지난달 16일 입소한 배우 주원이 6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에서 전체 훈련병 중 1등을 차지했다고 소속사가 밝혔습니다.

주원은 신병교육 수료식에서 수상한 것은 물론 2019년 2월 전역 때까지 백골 부대에서 훈련 조교로 군 생활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인기를 얻은 그룹 뉴이스트의 멤버 강동호가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시작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강동호가 과거 성추행을 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부터입니다.

피해자라고 신분을 밝힌 A 씨는 강동호와의 친분을 주장하며 통화 내용도 공개했습니다.

강동호의 소속사 측은 법적으로 조치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냈는데 강동호를 통한 사실 확인 여부가 정확히 언급돼있지 않아 이에 대한 항의와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도 이어지는 상황입니다.

배우 김기방이 오는 9월 결혼합니다.

김기방은 예비신부와 함께 있는 사진을 SNS에 올리고 복덩이와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비 신부는 모 화장품 브랜드의 부대표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가족 친지들과 비공개로 예식을 치른다는 계획입니다.

YTN 김정회입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6_20170622185729401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