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오늘, 하늘빛이 참 흐렸죠? 점차 먹구름이 드리워지며 밤사이에는 전국 곳곳에 비가 오겠습니다.
자세한 내일 날씨, 오늘과 비교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밤사이 특히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는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요란한 비가 오겠습니다.
시설물 피해 없도록 유의하셔야겠는데요, 내일 오전까지 강원 영동 북부에는 80mm 이상, 수도권과 영서에는 5에서 40mm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반면, 충청과 호남, 경북 지방은 5mm 안팎의 적은 양의 비가 오겠습니다.
내일 아침에는 쌀쌀하게 하루를 출발하겠습니다.
내일 서울 기온은 15도로 출발하며 오늘보다 3도가 낮겠는데요, 비가 그친 뒤 내일 낮부터는 북쪽에서 찬 바람이 불어오며 더욱 기온이 내려가겠습니다.
내일 서울 낮 기온은 21도로 오늘보다 4도가량 낮겠고, 예년 기온도 밑돌겠습니다.
수요일인 모레 낮부터 저녁 사이에는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에 또 한차례 비가 오겠고요, 잦은 비가 내리며 날씨는 점점 추워지겠습니다.
모레부터는 서울 낮 기온이 15도에 머무는 등 낮에도 20도를 밑돌겠고요, 이후 금요일 아침에는 올가을 들어 가장 쌀쌀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늘과 내일 날씨 비교였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8_201710101934412484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