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여행객이 귀국하면서 인천공항 입국자 수가 오늘 개항 이후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공항 측은 오늘 하루 11만 5천여 명이 귀국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 추석 연휴가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귀경길 고속도로 정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상행선 정체는 오후 6시쯤 최고조에 달하고, 오후 10시쯤 해소될 전망입니다.
■ 북한이 모레인 노동당 창건일 전후로 초대형 도발을 강행할 것이란 예상이 많습니다.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한과 대화 무용론을 거듭 주장하며 단 한 가지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딸의 중학생 친구를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를 받는 35살 이 모 씨가 영장실질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 씨의 구속 여부는 오늘 밤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 찬 이슬이 맺힌다는 한로인 오늘 미세먼지 걱정 없는 화창한 가을 날씨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서울 27도 등으로 낮 동안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지만, 저녁에는 쌀쌀해지겠습니다.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15_20171008155847779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email protected],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