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계의 잔다르크를 위한 특별한 착한 음식 이벤트!

채널A Life 2016-10-29

Views 3

착한음식을 배달해드립니다

‘착한음식을 배달해드립니다’ 그 마지막 이야기!
지난주, 채널A 개국 5주년을 맞아 ‘착한 음식 배달’에 나섰던 먹거리X파일! 홀로 드넓은 사과밭을 일구며 3남매를 키워낸 홀어머니에게 아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착한 소갈비찜 배달을 시작으로, 3년간 동고동락한 학급 친구들에게 특별 게스트 래퍼 딘딘이 등장해 착한 치킨 배달을, 머나먼 미국에 있는 딸이 한국에서 홀로 신장투석을 하며 고생하시는 엄마에게 착한 삼계탕 배달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사연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누구에게든, 어떻게든 배달해주는 채널A 5주년 특집 ‘착한 음식을 배달해드립니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착한 밥 한 끼, 당신의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감동 이벤트의 마지막 주인공은 누가 될까?

# 착한 음식을 배달해주시면 앙~될까요?
‘착한음식을 배달해드립니다’ 면접장을 찾은 의문의 신청자가 있다? 신분 노출을 우려해 변장까지 하고 온 신청자에겐 과연 어떤 간절한 사연이 있을까? 유기견 보호센터를 찾아다니며 열심히 봉사하는 봉사자들과, 봉사팀을 이끌고 있는 리더에게 착한 음식을 배달하고 싶다는 간절한 사연과 함께 찾아온 의문의 신청자. 산골 오지에 있는 유기견 보호센터의 열악한 환경탓에 컵라면과 김밥으로 허기진 배를 달랠 수밖에 없다는데... 봉사를 하면서 제대로 된 밥 한끼 먹어본 적 없다는 봉사자들을 위해 착한 도시락을 꼭 배달해 달라는 간절한 바람은 이뤄질 수 있을까?

# 마지막으로... 착한 음식이 배달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달될 착한 음식은 바로 곰탕~ 추운 겨울, 차갑게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녹여줄 뜨끈한 곰탕을 배달하기로 한 제작진! 무려 200인분의 곰탕을 준비하기로 했는데... 과연 곰탕 200인분을 배달받는 주인공은 누굴까? 2017년 12월. 착한음식의 마지막 주인공을 만나기 위해 찾은 곳, 광화문! 이른 아침부터 내 가족, 내 나라를 위해 발걸음을 재촉하는 사람들 손에 들려진 것은 착한 곰탕?! 곧 다가올 2017년, 착한 곰탕을 받은 주인공들이 써 내려간 희망 메시지에는 어떤 사연들이 담겨 있을까? 광화문 한 복판에서 이뤄진 ‘착한음식을 배달해드립니다’ 마지막 깜짝 이벤트는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까?

매주 일요일 밤 9시 40분 방송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