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과 노래, 춤까지 삼박자를 갖춘 실력파 걸그룹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4명의 소녀들도 구성된 그룹 퍼플레이인데요.
[현장음: 퍼플레이]
하나, 둘, 셋! 보라~보라~ 퍼플레이를 보라! 안녕하세요 퍼플레이입니다
[인터뷰: 퍼플레이 우미]
Q) 팀명 '퍼플레이' 뜻은?
A) 퍼플과 플렉이 합쳐진 말인데요 퍼플색 하면은 왠지 고급스럽고 광적인 이미지가 연상되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무대 위에서 고급스럽고 광적이게 놀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곡 '사랑하고 기억하고'는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 팝 댄스곡으로 개성 넘치는 후렴구가 인상적인데요.
퍼플레이는 일명 코브라 춤이라는 인상적인 안무가 들어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유튜브'에서 1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해 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음악가 집안으로 화제를 모은 지요는 부친이 록밴드 시나위의 초대보컬 이병문으로 알려졌는데요.
[인터뷰: 퍼플레이 지요]
Q) 집안이 음악가 집안이던데?
A) 아버지가 시나위 보컬이셨다고 한 것은 들은지 저도 얼마 안됐거든요..그리고 쌍둥이 고모가 계시는데 80년대 '또 하나'라는 그룹을 하셨고..저희 할아버지께서는 KBS 음악단이셔 가지고 집안이 음악가 집안이라고..
이제 막 데뷔를 신인 걸 그룹답게 누구보다 열정이 대단한 퍼플레이!
[인터뷰: 퍼플레이 이플]
Q) 앞으로의 각오?
A) 춤과 노래가 더욱 더 업그레이드 매일매일 발전하는 퍼플레이가 될 거니까 많이 봐주시고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까지 퍼플레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가요계 진정한 리더가 되길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