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TAR] Kim Yuna admits her love scandal with Kim Wonjong(김연아 열애 인정, 새로운 스포츠스타 커플 탄생)

iHQ 2016-03-07

Views 4

과연 김연아 선수는 누구와 사귈까?

아마 오랫동안 그녀의 선수시절을 지켜본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궁금해 했을 듯한데요.

오늘(6일) 드디어 밝혀졌습니다.

아이스하키 김원중 선수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는데요.

자세한 소식 준비했습니다. 지금 함께 하시죠.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


[현장음: 전현무]

제가 김연아 선수 본 이래로 거짓말 안하고 오늘이 제일 예쁩니다. 솔직히. 인정합니까?

[현장음: 김연아]

오늘 좀 어려 보이게 하려고. 옷도 좀 상큼한 걸로 하고. 머리도 좀 올려서 좀 어려 보이게 하려고.


미모에 점점 물이 올랐던 그녀가 진짜 사랑에 빠졌습니다!

6일 한 매체는 단독보도를 통해 김연아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열애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열애상대는 아이스하키 선수인 김원중.

두 사람은 태릉선수촌에서 함께 훈련하며 틈틈이 외부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연아의 생일과 크리스마스이브 등 중요한 기념일에는 늘 함께 했다고 하는데요.


[인터뷰: 김효은 기자/디스패치]

Q) 열애 포착 기간은?

A) 저희가 알게 된 건 지난 해 7월이었고 8월부터 본격적인 취재를 시작했고요. 두 선수 다 태릉에서 운동을 했고요. 특히 김원중 선수가 상무 신분이었기 때문에 포상휴가나 외출, 외박인 날에만 선수촌 근처에서 만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운동이 끝나고 잠깐씩 만났기 때문에 두 사람은 늘 운동복 차림으로 만났었어요.


김연아의 남자친구로 알려진 김원중은 1984년 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1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80kg, 훈훈한 외모뿐 아니라 실력까지 겸비한 국가대표 에이스인데요.

김연아와 같은 고려대학교 동문으로 안양 한라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하키팀 소속입니다.

지난 2009년에는 예능프로그램인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배우 유건의 친구로 출연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두 사람이 조우한 곳은 태릉선수촌으로, 2012년 김연아가 현역복귀를 선언하고 김원중도 국가대표로 입촌하면서 올림픽 맞춤형 데이트가 이어졌습니다.


[인터뷰: 김효은 기자/디스패치]

Q) 두 사람의 데이트 패턴은?

A) 김연아 선수 같은 경우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굉장히 규칙적으로 늘 훈련을 했거든요. 그래서 그 후에 만나서 늦어도 8시 전에는 헤어지는 모습을 보여줬고요. 주로 삼겹살 데이트를 즐겼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김연아 선수가 체력보충을 위해서 고기를 좀 의무적으로 섭취했다고 하더라고요.


6일 기사가 보도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김연아 측도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그녀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연아 선수의 열애 보도기사와 관련하여 기사의 내용은 대부분 사실이며 김원중 선수와 교제중임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는데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민영웅의 열애라니 대박','선남선녀 잘 어울린다','연아야 행복해' 등의 축하인사를 전했습니다.

한편, 김연아는 대한민국 많은 남성들의 로망으로 그동안 그녀를 이상형으로 꼽은 스타도 많은데요.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