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 호크스에서 활약 중인 이대호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식신로드]가 나섰습니다.
[식신로드]의 MC 정준하 이재훈 박지윤은 6월 9일 후쿠오카 야후돔에서 열리는 이대호선수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후쿠오카로 떠나는데요.
앞서 이대호선수의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하가 [식신로드] 촬영 중 이대호선수와 깜짝 전화연결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장음:정준하, 이대호선수 통화 중]
이대호 홈경기를 우리(K STAR)가 중계한다고 그래서 오늘 완전 호들갑 떨고 우리가 드디어 후쿠오카를 훑고 오려고 간단 말이야~ 우리가 갈 때 너 지난번에 나 갔을 때 네가 소개해줬던 고기집 있지 고기집 거기 가야지 고기집 진짜 맛있었잖아 대박이었잖아
식신 정준하를 반하게 한 이대호선수 추천 후쿠오카 맛집은 이대호선수가 직접 [식신로드]에 출연해 소개할 예정인데요.
한편 이날 경기는 소프트뱅크의 이대호선수와 한신의 오승환선수가 맞대결할 것으로 예상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현장음: 정준하, 이대호선수 통화 중]
화요일(6월 9일) 시합 때는 네가 한 홈런 두 개 정도 치고 1점차로 너희가 지고 있어야 오승환이 나온다~ 그렇게 좀 하자~
[현장음: 이대호선수]
싫은데요
[현장음: 정준하, 이대호선수 통화중]
암튼 반가웠어 대호야~ 월요일에 꼭 만나줘야 해
[현장음: 이대호선수]
맛있는 거 먹는데 가야죠!
이대호선수도 응원하고, 이대호선수의 추천 맛집도 소개 될 [식신로드] 후쿠오카 편은 6월 20일과 27일 두 편에 걸쳐 K STAR에서 방송되고요.
[식신로드]팀의 응원이 함께 할 이대호선수의 홈경기, 소프트뱅크와 한신의 경기 역시 6월 9일 오후 5시 45분, K STAR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