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이 신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로 돌아왔습니다.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이어오던 틴탑이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는데요.
[현장음: 니엘]
저희 틴탑이 9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는데요 긴장을 되게 많이 하고 있는 거 같아요 저희 멤버 모두가.. 엘조 형도 지금 되게 긴장 많이 했다고 아까 무대 밑에서 계속 그러고..
앨범 준비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만큼 활동에 대한 멤버들의 기대가 높습니다.
[현장음: 창조]
에너지 넘치는 원래 틴탑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많이 듣고 싶고요 그리고 실력이 많이 향상됐다는 말을 많이 듣고 싶습니다
이번 곡은 세련된 팝댄스 장르로, 한 남자의 솔직한 고백을 담은 러브송인데요.
[현장음: 리키]
좋아하는 여성에게 아침부터 아침까지 같이 있자는 이야기가 맞고요 또 멜로디가 쉬워서 따라부르기 쉬운 노래인 거 같아요
일명 '앗 뜨거워' 춤으로 보는 재미도 더했습니다.
[현장음: 니엘]
'장난아냐'의 프리스텝과 비슷한 스텝을 준비했는데요 스텝 이름이 '앗 뜨거워' 춤이에요 발바닥에 불이 난 거처럼 뜨거워 보인다고 '앗 뜨거워' 춤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칼군무'로 유명한 틴탑!
씨스타, AOA 등 올여름 걸그룹 대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승부하겠다는데요.
[현장음: 니엘]
저희가 준비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는 거고 오히려 저희 입장에서는 부각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왜냐면 지금 나오시는 분들이 너무 대단하신 걸그룹 분들이 많이 나오시는데 그속에 저희가 청일점이 되어서 보이그룹으로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기 때문에..
보고 듣는 재미가 있는 틴탑의 '아침부터 아침까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응원할게요. [생방송 스타뉴스] 이보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