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REPORT]Star's special voice/[랭킹쇼 하이 five] '스타의 우월 유전자' 스타의 좋은 목소리도 유전되나?

iHQ 2016-03-02

Views 7

[앵커]

아버지 못지않은 좋은 목소리를 가진 스타 2세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가리켜 팬들은 스타의 우월한 유전자를 증명하는 살아있는 증거라 부르는데요. 부전자전이란 말을 실감케 하는 스타와 스타 2세의 우월한 목소리! 랭킹쇼 하이파이브에서 살펴봤습니다. 지금 함께 하시죠.


5위 전진-찰리박


7년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 신화의 전진!


[인터뷰:전진]

K STAR 시청자 여러분 7년 만에 오랜만에 돌아온 전진입니다 반갑습니다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와우 와우 와우]로 전진의 건재함을 알렸는데요. 다이어트가 절로 되는 파워풀한 댄스는 물론이고요.

그동안 춤에 가려져 잘 알려지지 않았던 전진의 보컬 실력 역시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인터뷰:전진]

(신화) 멤버들도 모니터를 하다보니까 저를 자랑스러워하고 잘했다 말씀들 해주셔가지고 마지막 방송 조금 더 울컥한 게 있었던 것 같아요


이러한 전진의 끼는 아버지 찰리박으로부터 물려받은 거죠. 최근 찰리박은 아들 전진의 [리얼] 컴백과 하루차로 신곡 [진짜루]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현장음:전진]

저희 아버지도 곡 작업을 하신지 저보다도 오래 되셨어요 [진짜루] 라는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아들의 말버릇을 제목으로 지은 [진짜루]는 찰리박의 굵직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경쾌한 댄스 트로트 곡이죠.

나이를 잊은 듯 한 춤과 노래실력을 자랑하는 찰리박! 과거 뮤지컬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현장음:진행자,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시즌 3] 당시]

허리가 많이 안 좋으시잖아요 오늘 공연 괜찮으시겠어요?

[현장음:찰리박,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시즌 3] 당시]

어차피 지금까지 움직인 몸이니까 계속 움직여야죠

[현장음:진행자,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시즌 3] 당시]

전진 씨가 뭐라고 하던가요?

[현장음:찰리박,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드립니다 시즌 3] 당시]

알아서 하라고..


아버지를 닮고 싶은 전진에게는 또 하나의 도전이기다리고 있는데요.


[인터뷰:전진]

어릴 때부터 정말 죽기 전에 이건 한 번 해야 된다고 생각했던 게 액션이었거든요 저희 아버지의 소원 꿈이었거든요 더 나이 들기 전에 꼭 한 번은 해보고 싶고


춤이면 춤 노래면 노래, 연기실력까지 고루 갖춘 만능엔터테이너부자 전진과 찰리박! 찰리박의 모습이 마치 아들 전진의 미래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인터뷰:전진]

제가 60세가 되도 아버지처럼 춤추면서 노래할 수 있지 않을까


4위 루민-설운도

[사랑의 트위스트] [다함께 차차차] 등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많은 히트곡을 갖고 있는 트로트의 신사 설운도에게는 그 노래실력을 꼭 닮은 아들이 있습니다.

2010년 그룹 포커즈로 데뷔한 현 루민, 구 이유입니다.


[현장음:루민]

안녕하세요 포커즈의 이유입니다


루민은 포커즈 데뷔 1년 후 팀을 탈퇴했고 2013년 다시 그룹 엠파이어로 데뷔했는데요. 그 과정에서 이름도 루민으로 바꿨죠.

올해 초 한 방송을 통해 젊은 날의 설운도를 재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루민. [불후의 명곡]에 설운도와 함께 출연해 듀엣 곡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대물림 된 가창력으로 무대를 장악한 두 사람, 부전자전은 이 두 사람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닌가 싶습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