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소녀가수 아이유 씨와 유니크한 매력의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 씨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장기하 씨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아이유 씨가 출연하면서 서로에게 첫눈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죠. 아이유-장기하 씨의 열애 소식, 준비했습니다.
소녀가수 아이유와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장기하가 사랑에 빠졌습니다. 8일 한 매체가 아이유와 장기하의 열애설을 보도했는데요.
해당매체는 아이유의 인기곡 [좋은 날]의 제목과 가사를 빗대 '아이유-장기하, 데이트 좋은 날' 이라며 두 사람의 동선을 자세히 전했습니다.
기사 내용을 살펴보면 지난 8월과 9월 해외일정과 국내 팬미팅으로 바빴던 아이유는 입국 이후의 자투리 시간을 이용할 수밖에 없었고, 귀국 직후 자신의 집이 아닌 장기하의 집을 먼저 찾았는데요.
장기하의 아파트 주차장에서 포착된 아이유는 모자와 마스크로 무장한 모습이었습니다.
아이유의 집 주창에서 포착된 장기하 역시 푹 눌러쓴 모자와 마스크로 정체를 숨겼는데요.
아이유가 팬미팅을 준비하던 8, 9월에는 틈새시간을 활용해 아이유가 장기하의 집을 찾았고, 팬미팅 이후에는 장기하가 자신의 자동차를 타고 아이유의 집으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유와 장기하의 열애설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들의 열애 징후가 지난해부터 보였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6월 한 포털사이트에는 '아이유와 장기하가 사귀는 중'이라는 글이 올라왔고, 이 글은 두 사람의 열애설과 함께 일명 '성지글'로 관심 받고 있는데요.
또 지난해 10월 장기하가 한 방송에 출연해 밝힌 이상형이 아이유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당시 장기하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관능미가 있으되 섹시미를 강조하면 안 된다 다소곳과 여성스러움이 있으며 좁고 높지 않은 코에 관능미가 솟아나는 다소곳한 여성이었으면 좋겠다'며 구체적인 이상형을 제시했는데요.
이를 두고 네티즌들은 장기하가 '소녀다우면서도 때론 섹시함이 엿보이는 아이유를 이상형으로 지목하고 있다'는 반응입니다.
네티즌들도 인정하는 대표적인 소녀가수 아이유! 그녀는 지난 2008년 데뷔해 [잔소리] [좋은 날]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최고의 여자솔로가수로 자리했는데요.
[현장음:아이유]
나는요 오빠가 좋은 걸~ 어떡해 제가 윙크하는 버릇이 있어요 노래 부를 때 조금 많이 떨릴 때 윙크를 해요 계속 이렇게 눈이 감기는 거예요 예쁜 윙크가 아니라
노래 부르며 하는 윙크로 삼촌 팬들의 심장을 쿵!하고 떨어트린 소녀가수! 이후 아이유는 드라마 [드림하이] 시즌 1을 통해 배우로도 활동영역을 넓혔습니다.
[인터뷰:아이유, [프로듀사] 당시]
[드림하이] 이후에 오랜만에 김수현 씨와 연기를 하게 됐어요 되게 많이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래서 감사합니다
두 번의 연기 도전 만에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여주인공 자리를 꿰찬 아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