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스타뉴스] 전자두뇌 '정준하' -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살벌한 두뇌 게임! [코드-비밀의 방] 제작 발표회 현장

iHQ 2016-03-01

Views 34

2016년 새해 첫날 첫 방송된 화제의 퀴즈 서바이벌 프로그램! [코드-비밀의 방] 이 순조로운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코드-비밀의 방]은 4가지 컨셉의 밀실에 갇힌 출연자들이, 미션과 퀴즈를 통해 얻은 힌트로 탈출하는 심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가장 먼저 눈에 띈 출연자는 슈퍼주니어의 브레인! 김희철이었습니다.


[현장음: 김희철]

안녕하세요. 우주대스타 김희철입니다.


김희철은, 지난 12월 29일 열린 [코드]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처음으로 두뇌 게임 서바이벌 방송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는데요.


[인터뷰: 김희철]

Q) [코드-비밀의 방]에 출연하게 된 소감은?

A) 제가 좋아하는 게임은 이런 두뇌 게임이 아니라 컴퓨터 게임이랑 휴대폰 게임인데..어쨌거나 하는 동안에 뭐 1회에 떨어지건 뭐 하는 동안 재밌게 또 좋은 추억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코드]는 단순한 게임이 아닌,고도의 두뇌 회전 능력까지 선보여야 하는 콘셉트! 수석대학교를 졸업했거나 뛰어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들 사이에서 '김희철'은 잔머리 담당이었는데요.


[현장음: 김희철]

저도 학교 다닐 때는 그래도 좀 '어우 저 녀석 똘똘하네' 이런 소리 많이 듣고 자랐는데 '사실 저야 뭐 잔머리죠.


한편 [무한도전] 촬영으로 참석이 불투명했던 코드의 메인 멤버! 정준하가 뒤늦게 현장에 도착했습니다.


[현장음: 정준하]

안녕하세요. 정준하입니다.예.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정준하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코드]의 일급 비밀을 털어 놓아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어었는데요.


[현장음: 정준하]

저희 프로그램이 벌써 좀 녹화한지가 3회 정도 한 것도 처음 얘기하는 건가요? 제가?

[현장음: 김희철]

굳이 안 해도 되실 말씀을..


[현장음: MC]

천기누설을 하셨습니다.

[현장음: 정준하]

아 그래요? 여기 지금 탈락자 분들도 계시는데?


'바보' 캐릭터와 전자두뇌, 정총무 캐릭터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정준하!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현장음: 정준하]

제작진이 처음에 섭외할 때도 약간 그런 전자두뇌, 정총무 이런 캐릭터를 보시고 섭외를 하셨던 것 같은데 사실.. 좀 많이 왜곡된 거고요. 똑똑함으로는 똘똘 뭉치신 분들 사이에 껴서 있는 저하고 사실 김희철씨가 제일 걱정이 많았었는데.

[현장음: 김희철]

이상해 나를 못 끌어 내려서 안달이야~

[현장음: 정준하]

아니 너를 끌어내리는 게 아니라 누가 봐도 그렇게 생각을 할 수 있으니까..


브레인 스타들이 펼치는 살벌한 두뇌 게임 서바이벌! [코드-비밀의 방]은 지난 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