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의 포, 잭 블랙이 [무한도전] 출연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영화 쿵푸팬더3의 홍보차 내한한 잭 블랙은 1박 2일의 짧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무한도전] 녹화에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인터뷰:잭 블랙]
Q) [무한도전] 출연 소감은?
A) 무한도전! 저는 그 도전을 받아들이겠습니다 조금 두렵기는 합니다 왜냐하면 '무한'보다 큰 숫자는 없기 때문에 이보다 더 큰 도전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무한도전]에 가서 무엇을 할지도 전혀 모르겠지만 그냥 생존만 했으면 겠습니다 용감한 전사로서 [무한도전]에 동참하겠습니다
[무한도전] 녹화에 앞서 당찬 각오를 밝힌 잭 블랙! '무도' SNS를 통해 그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죠.
'무도'만큼이나 유쾌한 남자 잭 블랙은 [쿵푸팬더3] 기자회견을 통해 '무한' 예능감을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인터뷰:잭 블랙]
Q) 만약 [쿵푸팬더] 실사판이 제작된다면?
A) [쿵푸팬더]의 실사를 어떻게 하는 거죠? 실제 액션이요? 제가 팬더 의상을 입는 건가요? 그렇다면 하고 싶네요 실사로 만들면 진짜 웃길 것 같아요
[쿵푸팬더] 실사판에 대한 의견을 내놓는가 하면 동안의 비결을 밝히기도 한 잭 블랙!
[인터뷰:잭 블랙]
Q) 동안의 비결은?
A) 제 생각에 치즈버거인 거 같아요 조금 더 살이 많이 찌면 주름이 안 생겨서 젊어 보이는 거 같습니다 한국에도 치즈버거 많이 있잖아요?
포토타임 때에도 잭 블랙의 흥은 계속됐습니다. 그런데 의외로 잭 블랙이 탐내는 캐릭터에는 흥이 없었는데요.
[인터뷰:잭 블랙]
Q) 탐나는 [쿵푸팬더] 캐릭터는?
A) 저희 아이들은 무적 5인방을 가장 좋아하고, 그 중에서 성룡 씨의 몽키 역을 좋아하는데 저는 악역을 하고 싶습니다 악역을 하는 게 매우 재미있을 것 같아요 카이는 제가 정말 연기하고 싶은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주체할 수 없는 흥을 가진 남자, 잭 블랙의 유쾌함은 [쿵푸팬더3]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