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a m w a r 7좀 Com ョ 강남건마 - 치앙마이〕강진키스방ヤ청학키스방 밤전

sunnyday142 2015-09-24

Views 3

강진키스방 청학키스방 강남건마 치앙마이 3일 오후에는 백현이 홍콩 팬미팅을 끝내고 귀국했다.주어진 여유, 둘은 언제나처럼 드라이브를 했다.

데이트 패턴을 바꾸기도2째주 이후, 백현이 태연의 숙소 근처를 찾아갔다. 태연은 유닛그룹 b a m w a r 7좀 Com ョ 강남건마 - 치앙마이〕강진키스방ヤ청학키스방 밤전 컴백 준비에 한창이었다. 바쁜 여친을 위해 백현이 움직인배려가 돋보였다.   



두 사람의 인연은 약 3년 전으로 거슬러 강진키스방 청학키스방 2011년, 백현이 SM 연습생으로 발탁되며 인연을 맺었다. 서로에게보이기 시작한 건 지난해 10월 경이다. 서로 각자의 팬을잘 아는 지인은 "백현이 데뷔를 하며 태연을 이상형으로 꼽았고, 강남건마 치앙마이 그런 백현을 귀여워했다"면서 "지난해 후반 서로에게 관심을 표했고,2월 경 본격적으로 만남을 가졌다"고 귀띔했다. 3살이라는 나이차는 큰 문제가 강진키스방 청학키스방 않았다. 서로 친구처럼 지낸다는 전언. 또 다른 측근은 "백현이 강남건마 치앙마이 '탱구야'라고 부른다. 태연은 백현에게 '배켠', '배쿵'이라는 애칭을 쓴다.연인"이라고 전했다.



탱구와 배쿵, 합쳐서 탱쿵. '디스패치'가 본 태연과 백현은,늘 '탱큐'같은 존재였다.















<사진=김용덕·이승훈·송효진·서이준기자>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
RELATED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