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건마 선택 즐겨박기

cristelove7830 2015-03-02

Views 5

기장건마 궁금증 해결 전문 사이트 입니다. 즐겨박기 www.runzb2.com
그래서 몰입이 어려운 건 전혀 없었어요"

▶ '해롤드앤모드'가 주는 메시지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해롤드앤모드'는 러브스토리가 아니에요. 그건 기장건마연극을 표면적으로 표현한 말입니다. '해롤드앤모드'는 소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 이 특별히 추천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자기만의 세계에 갇힌 사람들,아닌 나를 위해 사는 사람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에요. 기장건마 나만 바라보고 살던 친구죠. 그가 모드를 만나면서 '우리'가 어떤 기장건마 알아가게 됩니다. 세상을 살고 있는 수많은보여주고 싶은 작품입니다" 

연극 '해롤드앤모드'의 진짜 이야기는, 오는 9일부터 '국립국장'극장에서 펼쳐집니다.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사진=서이준기자> ☞ 기장건마 장씩 넘겨보는 [SBS 슬라이드 뉴스]로 더 편하게 보실 기장건마있습니다. ☞ 한 장씩 넘겨보는 [SBS 슬라이드 뉴스]로 더보실 수 있습니다. [눈사람] 엄동설한에…고작 3만 원으로 한 달☞ [SBS기자들의 생생한 취재현장 뒷이야기 기장건마 ☞ SBS뉴스 공식 SNS [SBS8News 트위터] [페이스북]

기장건마 SBS & SBS콘텐츠허브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소 구제역 발생 안성방역작업
(안성=연합뉴스) 신영근 기자 = 올겨울 들어 처음으로기장건마 구제역이 발생한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의 한 농장 주변에서기장건마 오전 방역작업이 실시되고 있다.
올겨울 한우 감염 첫예방백신도 허사이천·용인 돼지 구제역 이어 기장건마초긴장 (안성=연합뉴스) 강창구 기자 = 대표적 축산도시인 경기도 안성의농가에서 구제역 확진판정이 나와 방역당국이 바짝 긴장하고 있다. 인접 기장건마 충북 진천 돼지농장에서 지난달 3일 구제역이 처음이래 30여일 만에 이천, 용인을 거쳐 안성까지 기장건마 지난 2010년의 구제역 악몽이 되풀이되지 않을까우려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6일 구제역접수된 안성시 죽산면 이모씨 농장의 한우 1마리에 대해 기장건마 확진 판정을 내림에 따라 도내 구제역 발생농가는장호원과 용인 원삼면 돼지농장 2곳에모두 4곳으로 늘었다. 지난달 29일 이천시 장호원읍 기장건마 즐겨박기 www.runzb2.com 농장에서 돼지 20마리가 구제역 증상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이날처인구 원삼면 두창리와 가재월리 돼지농장에서 각각 3마리와 20마리가 구제역기장건마 판정을 받았다. 방역당국은 해당 돼지를 살처분하고가축이동통제 등을 실시하고 있지만, 확산추세를못하고 있다. 이에 따라 지난 2010년 12월부터 이듬해 2월까지 기장건마석달동안 돼지 165만3천마리(전체 사육 두수의 72%)와 소살처분했던 악몽이 되풀이되지 않을까 농민들은 우려하고 있다. 기장건마 고삼면의 한 한우사육 농민은구제역 예방접종을 주기적으로 했고 기장건마 선택 즐겨박기 내외부 소독도 철저히 하고 있는데 인근 지역에서 구제역이 잇따라소식을 접하니 매우 당황스럽다"면서 "이러다 우리 농장까지 덮치는 것 기장건마 잠이 안온다"고 말했다.
소 구제역 발생죽산면 방역작업
(안성=연합뉴스) 신영근 기자 = 올겨울 들어소에서 구제역이 발생한 경기도 안성시 기장건마 한 농장 주변에서 6일 오전 방역작업이 실시되고 있다.
기장건마접종의 문제점을 지적하는 농민도 있었다. 안성시 양성면의 한 농민은예방백신은 통상 한 병에 25마리와 10마리분으로 공급되는데 바늘을 한번약효가 8시간밖에 지나지 않아 사용할 기장건마 없게 된다"며 "번식용 소의 경우 임신기간이 제각각인데 기장건마 한마리를 위해 비싼 접종을 하거나 효과도 없는 약을 접종하는빚어질 수 있다"고 지적했다. 구제역 감염소가 발생한 안성의 해당기장건마 올겨울 들어 첫번째 구제역이 발생한 충북 진천 돼지농장과는기장건마 떨어져 있으며 반경 500m 이내 6개 농가에서기장건마 등 소 400여마리를 사육 중이다. 안성시는해당 농장에서 사육 중인 나머지 소 40여마리를 정밀관찰 중이며입구를 통제하고 축사주변을 소독하고 있다. 기장건마 농장이 위치한 죽산면에서 소 3천여마리가 사육 중이어서 가축이동통제와 기장건마등을 철저히 할 것을 농가에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구제역 예방접종을 실시했고 특히 해당 농장은 지난해 11월 백신을양성판정이 나왔다"면서 "그러나 현재 할 기장건마 있는 것은 예방백신 접종과 가축이동통제, 철저한 소독밖에 기장건마 때문에 농민들에게 당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안성시는 150여 농가에서 돼지1천900여 농가에서 소 10만여마리를 사육하는 대표적인 축산도시로 지난 2010∼2011년기장건마 파동 당시 돼지 20만6천마리와 소 1천600마리를 살처분, 400억원이 기장건마 피해를 입은 바 있다. 또 구제역이용인시 원삼면 두창리 등과백암면에는 80여 농가에서 돼지 14만여마리를 사육 중이어서 구제역이 확산되면 큰 피해가 우려된다.

Share This Video


Download

  
Report fo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