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오피 궁금증 해결 전문 사이트 입니다. 즐겨박기 www.runzb2.com
우리가 정말 일이 많았다. 그 땐 그게 불만이었는데 이젠것 때문에 일을 했었구나라는 생각도 강서오피일하고 멤버들끼리 모여서 수다 떨고 그런 게 좋아서 일을 거 같다. 우리가 오래 되긴 됐구나라는 얘기도 했다.땐 케이팝 가수가 없었다. 우린 당시 일본도 가고 강서오피 가고 중국도 가고 그랬다. 케이팝이 알려지기 전이라 고생을 참 강서오피 했다."-화보 촬영은 어땠나."회사 식구들이랑 다 같이찍었다. 그 때 꼭 영화 필름처럼 감성적으로 과거의 일들이일본에서 고생하고 울었던 거, 사장님에게 강서오피 하기 싫다고 힘들다고 했던 거, 일본에서 지하철 타고 강서오피먹고 다녔던 거. 우리가 어렸을 때는 신주학 사장님이 미웠다.미워하고 그랬는데 이젠 고맙다. 정아 언니는 이제 사장님에게 아빠그러는데, 나도 회사에서 나와보니까 그렇게 강서오피 뒤풀이 때는 엄청 울었다. 끝이 끝이 아니고 강서오피 노래할 시간이 또 있을 거라고 했다."-스타제국은 참 끈끈한 회사인거"어제 느꼈다. 신 사장님이 스태프를 다 불렀는데 우리와 관련된강서오피 참 많았더라. 그 분들이 얘기하는 추억이 다 다른강서오피 우리가 해외에 진출했을 때 사장님은 우리가 조금만버티길 바랐었는데 우리가 너무 힘들어했다. 강서오피심했다. 여기서는 정말 열심히 해서 1위 후보 가수까지는 됐었다.해외에서는 다시 신인이 되는 거니, 가족이랑 떨어져있고 전화도 못하고 강서오피 이동하고 그런 상황이 외로워서 많이 울었었다."-뒷풀이 때많이 마셨겠다. "많이 마셨다. 최근에 '토토가'를 보면서 강서오피 났다. 근데 우리끼리 화보를 촬영하니 그생각이 한 4배 정도는 더그랬다. 특히 '원 모어 타임' 재킷 촬영 할 강서오피 생각이 많이 나더라. 정아 언니가 울려고 해서울지마' 그랬다. 뒤풀이 때 한씩 일어나서 얘기를 하는데 다들 눈물이 터졌다."-본인은 강서오피 즐겨박기 www.runzb2.com 얘기를 했나. "무슨 얘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예원이가 제일얘길 시작했는데 울었다. 나는 울지 않을지 알았는데 나도 울었다.강서오피 스태프에게 고맙다고 했고, 우리가 나이를 먹고같다고도 했고, 앞으로 더 잘했다. 우리가 계속 모이고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자고. -어떤 강서오피가장 많이 났나. "어젠 예전 스타일리스트까지 다처음 벤을 샀던 얘기도 했다. 정아 언니가 강서오피 열심히 노력해서 산 차였다.제일 먼저 하고. 사장님도 즐겨박기 선택 강서오피 사는게 꿈이었다고 했다. 사장님의 그런 마음도 그 때는 몰랐다.언니가 애를 났는데 거기 조리원에 놀러가자고 얘기도 나왔다."엄동진 기자 강서오피 인터뷰② "쥬얼리 활동 남자가수 이겨봐 기뻐"
'한국의어워즈' 제29회 골든디스크가 중국 베이징으로 찾아갑니다!
- Copyrights ⓒ 일간스포츠DramaHouse & J Content Hub 강서오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OSEN=정준화 기자]'리얼' 강서오피온다. 걸그룹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은 '씨스타의 쇼타임'을 통해사생활을 거침없이 공개한다. 그간 네 사람이 함께 리얼버라이어티를 촬영한없기에 이들의 '쇼타임'은 더욱 특별하다. 강서오피 공개부터 운동하는 모습, 사소한 일상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에게 강서오피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씨스타는 8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 MBC'씨스타의 쇼타임' 제작발표회를 개최하고 촬영 에피소드와 임하는 각오 등을강서오피 간담회가 시작하기에 앞서 윤미진 PD는 "쇼타임의 방향성 많이강서오피 나온 결과물"이라며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했다. 시청강서오피 넓혀보고자해서 씨스타를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어 "씨스타는아이돌 중 넓은 연령층의 받고 있고 대중성과 인지도에서 독보적인생각한다. 멤버들이 의견 내면서 적극 강서오피 가장 시원시원하고 화끈한 '쇼타임'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강서오피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씨스타 멤버들은 숙소생활 없이 따로 지내며때만 만나오고 있는 상황. 멤버 보라는 "'쇼타임' 통해 평소수 없었던 것 하게 됐다. 강서오피 따로살아 활동 아니면 뭉칠일이 없었는데 이 프로그램을 강서오피 많이 만나게 됐다. 정말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쇼타임'은 이번이 네번째앞서 그룹 엑소, 비스트 걸그룹 에이핑크가 출연한 바 있다.강서오피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효린은 "우리는 더 솔직하고 꾸밈없이 강서오피 거 같다"고 말했다. 또한 소유는 리얼리티에부담감이 업느냐는 질문에 "스케치북에서분장으로 다 내려놨다고 생각한다.